누락 된 jjangjjangman

in #wherein5 years ago

내가 너를 생각할 때마다
나는 항상 숨을 참는다.
그리고 나는 여전히 여기에 서있다.
그리고 너는 수 마일 떨어져있어.
그리고 왜 내가 떠났는지 궁금 하네.
그리고 폭풍이 몰아 치고 있습니다.
오늘 밤 얼어 붙은 마음으로
특정 서클에서 내 이름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웃어요.
나는 내 시간을 보낸다.
당신을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것은 거의 나에게 야생을 몰고있다.
그게 내 마음이 깨는거야.
오늘 밤이 장거리 전화를 쓰세요.
나는 너를 그리워하지 않는다.
너 잃어 버렸으니.
나는 너를 그리워하지 않는다.
문제 없어
내 친구들이 말하는 것
야생에 메시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밤에이 신호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내가 얼마나 절박했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나는이 싸움을 잃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네 세상에 나는 의미가 없다.
이해하기가 힘들지만
그리고 그건 내 마음이 깨는거야.
이걸로

Sort:  

Congratulations @ccrysta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99.43
ETH 2963.6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