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만든 뉴스] "곤지암의 저주"를 둘러싼 소문의 진실 (Dtube video)

in #wikitree6 years ago (edited)


"곤지암이 얼마나 무서운 곤지암?"

영화 '곤지암'의 흥행을 계기로 '곤지암의 저주'를 둘러싼 소문들이 흉흉합니다.

그 소문의 진실을 '대충' 확인해봤습니다.


'대충 만든 뉴스(대만뉴)'는 위키트리가 '스팀잇 프로젝트' 시작을 기념해서 새로 기획 제작한 영상물입니다.

'곤지암의 진실'은 그 첫회분입니다.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위키트리 @wikitree 를 팔로우하시고
'대만뉴'에 댓글을 다시면
하루에 열 분을 선정해 $1.0 댓글 보팅을 해드립니다.

선정 기준은?
역시 훌륭한 댓글 수준이겠지요.
리스팀해주시면 금상첨화~
같은 계정에 여러 차례 보팅도 가능합니다.

댓글+리스팀+팔로우

@wikitree 팔로우하셔서 좋은 콘텐츠도 받아보시고
댓글 보상도 받아보세요~

* 위키트리는 스팀잇 커뮤니티의 발전과 콘텐츠 다양화에 기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wikitree/4zstbh


▶️ DTube
▶️ IPFS
Sort:  

dtube로 보는 거군요. 괴담의 진실 잘 봤습니다.

대만뉴 포스트가 뭐에요? ㅎㅎ

헉... 좀 이상했지요? 바로 수정했습니다. 지적 감사합니다~ 이벤트 최초 참여하셔서 바로 $1.00 보팅 드립니다~

어 지적이 아니라 진짜 대만뉴가 뭔지 몰라서 여쭤본건데
생각을 해보니 대충만든 뉴스였군요. ㅎㅎㅎㅎ

Loading...

페북에서 자주 보던 위키트리를 스팀잇에서도 보게 되네요..!!
신기합니다 ㅎㅎ
D.tube 는 실행해봤는데...제 와이파이 문제인지, Dtube 자체문지인지 좀 버퍼링이 심하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