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EverDragon Competition [ Sea-sky Dragon], 에버드래곤 공모전 참가 [해공 드래곤]

in #winyoureverdragon6 years ago (edited)

I drew a dragon to participate in the MyEverDragon Competition.
에버드래곤 공모전에 참가하기위해 드래곤을 그렸습니다

I thought that I wanted to draw a dragon going through the sky and the sea.
뭘 그릴까 생각을 하다가 하늘과 바다를 오가는 드래곤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Dragon name is Sea-sky Dragon.
해서 지은 드래곤 이름은 해공 드래곤 !!!!
역시 네이밍은 대충지어야 제맛 ㅋ

1- Rough sketch (러프스케치 작업)

IMG_0272.jpg

2- Line (선입히기 )

IMG_0277.jpg

3- Color (색입히기)

IMG_0271.jpg

두개만 덩그러니 있으니 뭔가 심심합니다
그래서 하늘과 바다의 모습을 상상하며 그려보았습니다

  • The situation in the sky (하늘에서의 모습)
    IMG_0273.jpg

  • The situation under the sea (바다에서의 모습)
    IMG_0275.jpg

그림을 올리고 보니 모니터상에는 가죽의 표면이 잘 표현이 안된거 같아 아쉽네요

지금보니 새랑 고래랑 크기가 똑같네 ㅋ
저 새 익룡입니다 겁나커요

Voting and follow-up @jaydi !!

-끝-

Sort:  

드래곤 콘테스트인가요?우승기원!!!

드래곤 콘테스트에 나가봤습니다 ㅋㅋ
우승은 워낙 쟁쟁하신 분들이 많아서 ;;;;
한 3등만 해도 엎드려서 절한번 해야죠

멋진 드래곤이네요. 요즘 갑자기 여기저기 드래곤이 많이 보인다 했더니 콘테스트가 있군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울곰님도 해보세요 실력 썩히기 아까운데 ㅋ

멋진 조합이에요 게다가 물속에 놀라는 상어의 디테일이 ㄷㄷ 하네요;; ㅎㅎ

고랩미돠;;;; 더 열심히 그려야겠다는;;; ㅋㅋㅋ
방문 감사드리고 항상 그림 잘 보고 있습니다~ㅎ

헙 그렇죠 고래군요!! 재밌으시라고 ㅎㅎㅎ... ㅎㅎㅎㅎ

반가워요 jaydi님... 애나님 댓글 보다가 예쁜 고양이 보고 타고왔습니다. 드래곤 멋진데요~

한국적 드래곤 그리신 분이군요 그림 잘봤어요~
저도 아이패드 구입 이후로 그림 그리는 양이 늘었네요 ㅋㅋ
누워서 그린다는게 이런 변화를 가져올 줄이야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