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EverDragon Competition [Get your design made into a digital asset!]에버드레곤에서 드레곤 캐릭터 공모하길래 무턱대고 참가해 보기

in #winyoureverdragon6 years ago (edited)

정말 무턱대고 참가 합니다.

아이디어 고갈이라 일단 전체적인 디자인은 에버드레곤 디자인을 참고했습니다.

정말 대책없이 시작해봅니다. 나란 사람은 시작은 잘 합니다.

이렇다할 그래픽 툴도 없어 노트8에서 사용 가능한 앱을 사용했습니다.

우선 스케치를 해 봅니다. 원래는 연습장에 몇가지를 그렸는데 회사에 놓고 와서 그중 최종안을 생각나는 대로 그렸습니다.

Screenshot_20180602-153009_Painter.jpg

구분선_화살표2_정곡선.png

잉크로 선을 따고....
Screenshot_20180602-153029_Painter.jpg

구분선_화살표2_정곡선.png

채색을 이것 저것 해봅니다.
원래는 금장갑옷을 입은 드래곤이었는데....금도금한 갑옷의 드래곤(?)이 나올려고 하네요.ㅎ
사실 드래곤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너 드래곤 맞냐?
이래서 채색 안할려고 @carrotcake님한테 문의까지 해놓고 뭐하냐? 너란 인간 참 대책 없다. 증말.
SmartSelect_20180602-160305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180602-153222_Painter.jpg

구분선_화살표2_정곡선.png

아무래도 날개가 너무 커서 좀 줄이고 이것저것 장신구를 덧대서 겨우겨우 완성이네요.

최종본을 필터링해서 만들어 봤는데 느낌이 안 살아서
IMG_Tokyo_20180602_151335_processed.jpg

그냥 원본으로 제출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될대로 되라. 피곤한 주말이네요.
참, 이름은 DRAGON KNIGHT 예요.

WaterMark_2018-06-02-17-45-55.jpg

구분선_골든트리-붉은선.png

스팀잇 참가


작품 포스팅을 올리실 때, #WinYourEverDragon 테그를 써주세요,
마감: 한국 6/5일 아침 11시 (6/4 10pm 미국 동부)


@sndbox 이벤트로 스팀잇 포스팅 중 1등, 2~ 5등, 장려 작품 선별해서
각각 100%, 25%, 10% 업보팅을 드리겠습니다.
The Creative Crypto 아티클로 작품을 피처링할 예정입니다.

| Website: www.everdragons.com
| Twitter: www.twitter.com/4ldeverdragons
| Facebook: www.facebook.com/4LDEverdragons
| Cover Illustration by Artist @carrotcake
| Images taken from the EverDragons website

구분선_정곡선-R.png

Sort:  

너무 잘그리시는데요!!! 금손 황금손 이네요!!

ㅎㅎ 누가 들을까 겁나네요..여기 금손이 너무 많으셔서..
칭찬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멋지셔요.. 저도 그림 잘그리고싶어요 ㅠ

진짜 금손을 가지신분이 왜 이러십니꽈? ㅎㅎ

용맹스러우면서 비장해보이기도 하고 너무 좋은데요!! 노트 8 앱으로 저렇게 그리시다니 너무 대단하세요...

너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갑옷입은 드래곤 방향성이 좋은데요
중간 작업물에서는 약간 군인 야상 같아 보여서
그쪽으로 발전 시켜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D

Sndbox에서 만나는 분들을 이번 챌린지에도 볼 수 있어서 신기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언가에 도전하시는 분들은 늘 그자리에서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네요.
실력을 떠나 도전정신을 계속해 나가는 모습들이 정말 좋습니다.
응원할게요. 굵은 십자군님. 배너도 감사하고요.

감사합니다~ 항상 외롭지 않고 좋아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๑・̑◡・̑๑) 저도 채색이 제일 힘들더라고요~ ㅎ 금장 드래곤은 게임속에 있어도 어울릴거 같아요~

작품 잘 봤습니다.
아이디어가 좋으세요. 채색도 훌륭하시던데요. 저같은 아마추어와는 비교불가군요..ㅎㅎ
전 배우고 도전하는 자세만 유지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공모전에서 뵙게 되어서 깜짝 놀랐어요. 왠지 캐릭터는 안 하실것 같은 느낌이었거든요..ㅎㅎ 암튼 반갑고 응원하겠습니다.

(╹◡╹)ㅎ 저 정말 색에는 자신이 없어서 잘쓰는 색만 아예 컬러값를 외워서 쓰는 스타일입니다. 공모전 하느라 다른 올려야할 포스팅이 밀려서 전 이젠 조금 쉬어야할거 같아요~ 야니님 파팅입니다!

Congratulations @yani9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Dragon Knight! 너무 멋진 작품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국사람 중에 위너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응원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