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드렸어용~~!!

★★★★★★★★★★★★★★★★

리스팀 댓글 확인 오나료~~
300,000 JAM 에어드랍 오나료!! steem-engine.com 에 스팀잇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WALLET 확인해보쉴?!

예스잼! 두번잼!!!

yes ! yes ! yes !

★★★★★★★★★★★★★★★★

리스팀 댓글 확인 오나료~~
300,000 JAM 에어드랍 오나료!! steem-engine.com 에 스팀잇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WALLET 확인해보쉴?!

JAM TOKEN 의 기술적, 산술적 오류로 인해 YESJAM TOKEN 으로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0.0001STEEM 상장가가 불가능한 관계로 0.001 STEEM으로 상장시작하며

뜻밖의 상장가 10배 폭등으로..

기존 에어드랍양을 300만개에서 30만개로 수정하여 넣어드렸습니다.

JAM TOKEN은 무의미한 코인이 되었으며 YESJAM TOKEN 을 이용해주세요!

https://steem-engine.com/?p=market&t=YESJAM

혼돈과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응원합니다. 잼토큰 가즈아~~

야호 가즈아~~ 어디로? 우주로!!
★★★★★★★★★★★★★★★★
리스팀 댓글 확인 오나료~~
300,000 JAM 에어드랍 오나료!! steem-engine.com 에 스팀잇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WALLET 확인해보쉴?!

에어드랍 이벤트 3백만개로 수정되었습니다!! ㅋㅋ 추가 배분했으니 확인!!

무려 만오천원치 에어드랍 ㄷㄷ
치킨값 이벤트 가즈아ㅏ

히이이익~~ 치킨값이 소한마리 값되는 그 날까지!!

★★★★★★★★★★★★★★★★

리스팀 댓글 확인 오나료~~
300,000 JAM 에어드랍 오나료!! steem-engine.com 에 스팀잇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WALLET 확인해보쉴?!

에어드랍 ㄳㄳ 소한마리 가즈아ㅏㅏ!
노잼 스팀잇이 예스잼이 되는 그날까지 가즈아ㅏ

에어드랍 이벤트 3백만개로 수정되었습니다!! ㅋㅋ 추가 배분했으니 확인!!

히이익 15분만에 10배 떡상 ㄷㄷ

리스팀 완료!

잘못 보낸김에 3백만으로 업글했습니다 ㅎㅎ 오나료

★★★★★★★★★★★★★★★★

리스팀 댓글 확인 오나료~~
300,000 JAM 에어드랍 오나료!! steem-engine.com 에 스팀잇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WALLET 확인해보쉴?!

줄서봅니다.

초대남님 리스팀하셔야죳

리스팀 sukcex-ㅎㅎ

accexs complete!!

★★★★★★★★★★★★★★★★

리스팀 댓글 확인 오나료~~
300,000 JAM 에어드랍 오나료!! steem-engine.com 에 스팀잇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WALLET 확인해보쉴?!

에어드랍 이벤트 3백만개로 수정되었습니다!! ㅋㅋ 추가 배분했으니 확인!!

처음 보는 분이지만 댓글 답니다 언젠가 거래만 된다면 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보는 분이지만 지급해드립니다 ㅋㅋㅋ

★★★★★★★★★★★★★★★★

리스팀 댓글 확인 오나료~~
300,000 JAM 에어드랍 오나료!! steem-engine.com 에 스팀잇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WALLET 확인해보쉴?!

여윽시 스팀잇 대통령 엄킨님

헐 살아계셨다니!! 오랜만이에요~~~~!!

★★★★★★★★★★★★★★★★

리스팀 댓글 확인 오나료~~
300,000 JAM 에어드랍 오나료!! steem-engine.com 에 스팀잇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WALLET 확인해보쉴?!

에어드랍 이벤트 3백만개로 수정되었습니다!! ㅋㅋ 추가 배분했으니 확인!!

ㅎㅎ 응원합니다.^_^
로고가 팩맨 닮았네요.ㅋㅋ

ㅋㅋㅋ 초안이라 허접합니다. 리스팀하고 잼토큰 받아가세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허파에 바람 드가쉴?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