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근황 보고

in #yookji-diary6 years ago

배자까님 저도 참 사람 만나고 오면 반갑고 참 좋은데ㅋㅋ
하루는 혼자 있고 싶어지더라구요ㅋㅋ
댓글 달지 않아 주셔도 되고요!
바쁜 것들 잘 마무리하고 제주로 내려가시기를 바랄께요ㅎ
작업실 언젠가 꼭 놀러가겠습니다...ㅎ내치치 말아주세요ㅋㅋ

Sort:  

내치긴요, 버선발로 마중나갈지도 몰라요. ㅎㅎ
일은 조금씩 조금씩 정리돼서 일단 일요일에 내려간답니다.
내려가서 공사 마무리와 인테리어에 박차를 가해야죠.
경아님 빨리 모시고 싶어요~! :)

올해든 내년이든 완성되면 꼭 갈께요!ㅎㅎ
놀러갈 곳이 생겨서 신나는 중입니다!ㅋㅋ
이번주 잘 마무리하시고, 무사복귀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71.56
ETH 3910.03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