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8-08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게임일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게임일기
2019-08-08 목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아파트 월세 가계약

이사오고 전에 살던 집을 월세 내놓았는데, 내놓자 마자 희망자가 나타나서 좋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계약할때 파토를 내셔서.... 아쉬웠는데, 다시 그분이 계약을 희망 하셔서.. 가계약을 하게되었다. ㅎㅎ 어찌되었건, 나가기만 하면 되니깐 신난다. ㅎㅎ 문제 해결! 얍

2. 오늘의 아쉬운 일 : 병원

몇일 전 부터 팔이 저려와서 병원에 갔는데, 별다른 원인을 찾지 못 한채 또 일주일이 지나서 병원에 방문 했다. 이번엔 손을 움직이지 못 하게 고정도 시켰다... 또 이렇게 일주일을 봐보잔다... 목도 팔목도 다 별다른 이상이 없어보이는데, 왜 자꾸 저릴까... 에휴

3.내일의 할일

즐거운 금요일엔 칼퇴근

Part 2. 육아일기 (D+436)

안녕 이쁜 딸래미, 오늘은 아빠가 병원다녀와서 집에 오니깐 그 사간에 딱 너도 엄마랑 할아버지랑 왔더라~ 할아버지가 엄마길 알려준다고 따라 오셨는데 아마도 사실... 새집이 궁금하기도 하셔서 오셨던것 같기도해 ㅎㅎ 너를 씻기려고 기저귀를 벗겼는데... 실례를 해버렸어 ㅋㅋㅋㅋ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씨가 거실에 실례를 하다니!! 에구 부끄러워라!! ㅎ 그래도 귀엽고 사랑스러워 우리딸 ㅎ아빠가 사랑해~

Part 3. 스몬 일기

오늘은 라이프팀 일일퀘스트 성공!

그리고 카드를 몇장 구입했다... 만렙 만들어야 하는데 힘들다 ㅠ 비싸고 ㅠ

Part 4. Road of Rich 일기

유니크 갑옷을 강화하고 싶어서 보석을 만들었는데
역시나 아직 강화 업데이트는 되지 않은것 같다 아쉬워라...
클릭클릭은 너무나 지겨워 ㅠ

Editorial Design by @ayogom

aaronhong_banner.jpg

Sort:  

fur2002ks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벌써 불금이네요!...뻘짓 진행사항

...sct.cu1 mimistar sweetpapa hukyong74 woolgom kstop1 marsswim ayogomiieeiieeii bystyx koreaminer ioioioioi happyberrysboy honeybe...

집이 나가면 정말 한시름 놓지요. 잘 됐습니다. ㅎㅎ

팔때문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에고

dorian-dev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dev님의 도리안의 개발 이야기 #203 - SCOT API를 보며 앱을 만들어 보기로...

...을 하고 있었는데 그에 맞는 포스트를 본 것입니다. 스팀엔진 API 관련 자료가 있는지 자료를 더 찾아보다가 ayogom님의 포스트도 찾았습니다.
스팀엔진 기반의 SCOTBOT에는 어떤 정보가 올라갈까? SCT 게시물 보팅 및 ...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807 which ranks you at #11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