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리 나물

in #zzanlast month

어제 하루는 흥분이 가라 앉지 않는 날 이었네요.
내가 언제부터 정치에 관심이 있었다고.. ㅎ
바보마담이 생각했던 당 인원수에 살짝 못미쳤지만 좋은 성과에 박수를 보내며 오늘 아침 메뉴는
생전 첨 들어보는 원추리 나물..
풋 마늘대 순처럼 생겨 맛이 궁금해 샀는데 된장에 참기름 넣고 무치니 맛 있어요.
이 봄이 다 가기전에 원추리 나물 도전해 보세요..
원추리는 비타민C와 E가풍부해 피부노화를 방지한다고 하네요.
오늘 하루는 웃음이 입가에서 떠나지 않는 하루가 되겠네요.. 😀

20240408_090538.jpg

Sort:  

원추리 나물은 첨 들어보네요~ 이번 총선 결과가 조금 아쉽네요. 200석 넘겼어야 했는데 말입니다.

많이 아쉬워요.. ㅠㅠ
원추리는 첨 접하는 나물인데 맛있네요..

진짜 너무 아쉬운 아침이예요.
처음 들어보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원추리 맛있어요..

초심을 잃지않는 정치를 바래 봅니다 ^^
봄 나물로 원추리가 있었군요...

원추리 맛있어요.. ㅎ

원추리나물도 있군요 !
먹어본 기억이 전혀 없어요 ....ㅎㅎ
일단 몸에 좋은 나물이라니 ^^

이번 선거를 이겼다고 하기엔
사실 지난번과 비슷한 결과라서
거부권을 무력화 시킬수도 김건희를 특검에 올릴수도 ;;;
극단의 대치 빼고는 여전히 할 수 있는 건 없내요 ;;;;

많이 속상합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