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짱 북클럽 미션 | 제목을 맞춰주세요 2

in #zzan5 years ago

우하하하핫,
일부러 틀리게 쓴 분들 덕분에 한바탕 웃었습니다.

이번에 나갈 문제는
ㅋㄹㅁㅈㅍㄱㅇㅎㅈㄷ
입니다.

정답을 댓글로 달아주시고요,,,
댓글 달아주신 모든 분에게 풀봇을 드립니다.

그리고,,,
잼나는 오답을 적어주신 분은 특별히,,, 블로그를 찾아가서 최신글에도 특별보팅 해드릴게요.
와우~~~

기간은 다음 미션 올라오기 전까지. ^^

Sort:  

카레만 준 파괴왕 혼자다

카레만쥬팔고온후작들

코래만족풀고요한작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카라마조프가의형제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칼라만 작품인 횽제둘

ㅋㅋㅋㅋㅋ

도스토옙스키의《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입니다.

카라멜좀 팔게요 한줌더

ㅋㅋㅋㅋㅋ

칼로만 쭉 파먹은 형제들

ㅋㅋㅋㅋㅋ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이네요 ㅎㅎㅎ
칼로만 줘판거야 후진데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