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 레스토랑 <레귤러> : 건강한 한 끼를 원한다면!

in #zzan5 years ago

KakaoTalk_20190715_203113573.jpg

'슈퍼푸드'라는 단어도 꽤나 오래전부터 유행한 것 같습니다.
슈퍼푸드란 노화를 예방하고 건강한 수명을 늘리는 데 도움을 주는 식품이라고 합니다.
미국의 영양학 권위자인 스티븐 프랫 박사의 저서, ‘슈퍼 푸드 처방: 당신의 삶을 바꿀 14가지 음식’에서 처음 나왔다네요.
해당 책에서 소개된 대표적인 슈퍼푸드는 콩과 블루베리, 브로콜리, 귀리, 오렌지, 호박, 연어, 시금치, 토마토, 호두, 요구르트 등입니다.

(*네이버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연령별 슈퍼푸드?> 참조)

슈퍼푸드가 유행하면서 슈퍼푸드로 만든 음식들도 덩달아 관심 받고 있죠.
저도 괜히 찾아보다가 성수동에 있는 슈퍼푸드 레스토랑 <레귤러에 다녀왔습니다.>

KakaoTalk_20190715_203113738.jpg

그렇게 메뉴가 많진 않습니다.

제가 시킨 음식은
슈퍼버섯리조또,
봄의 슈퍼푸드 파스타,
슈퍼그레인이었습니다.

다 슈퍼가 붙네요 ㅎㅎ

맛은 정말 건강한 맛입니다.
딱히 맛이 있다 없다로 나뉠 수 없는 그런 맛 아시나요?
파스타에서는 약간 잡채 맛이 났는데 기름 때문인 것 같네요.
혀가 새로운 경험을 했습니다.
괜히 몸이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슈퍼푸드로 만든 음식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건강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ㅎㅎ

Sort:  

요즘엔 지나치게 자극적인 맛으로
우리의 미각을 혼란하게 하는 음식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몸에 좋은 밋밋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음식이
우리 몸을 살린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맞아요 요즘은 그래서인지 건강식을 찾아먹게되네요! 몸에 좋은 재료만으로 만들어진 음식을 사먹는 건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ㅎㅎ

Congratulations @butterdo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You distribut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