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이번 포스팅은 뭐니 ??

in #zzan5 years ago (edited)

neo.png
ㄹㄹ2.pn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또또또 찾아온 @chosk 입니다,
어떤걸 올려야할까 생각 중인데 진짜 예전에 엄청많이 다 써먹어서 올릴게 없네요 ㅠㅠ
그러다가 생각 이 나서 올려봅니다 .
이건 작가님께서 드라마 장면 보고 그려보라고
피드백 해주셔서 삼성 아티브탭5 로 신나게
그려봤어요~ ㅎㅎ 콘티 처럼 대강대강 끄적여봤어요 ㅎㅎ
그럼 레고!!!!!!!!!!!!!!!!!!!!!!!!!!!!!!!!!!!!!!!!!!!!!!!!!!!!!!!!!!!!!!!!!
ㄹㄹ2.png
ㄹㄹ2.png
[저퀄주의]
드라마 앵글 10컷연습 클리어.jpg
ㄹㄹ2.png

허접한 저의 연습 과제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엔 또 어떤 포스팅으로 찾아올지 짱구좀 굴려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ㄹ2.png
ㄹㄹ2.png
ㄹㄹ2.png
QmaCDCYjxkcekvQViFgYuaLFRdUu2Fi2W6XaFPwc9RaNy6.png

Sort:  

짱짱맨 태그는 더이상 사용되지 않아요^^
arts hobby 태그 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

감사합니다~
태그 arts hobby이걸로 수정했는데
수정이 안되요ㅜㅜ

제가조기엔 고퀄인데용 ^^

감사합니다ㅜㅜ 저퀄인데
좋게 봐주셔서요ㅜㅜ

대충 그린 것 같지만 구도도 그렇고, 하나하나 섬세한 쵸스키님만의 터치가 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좋게봐주셔성ㅜㅜ

너무좋은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