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이번 포스팅은 뭐니 ??

in #zzan5 years ago (edited)

오픈.png
ㄹㄹ2.png
안녕하세요, 듣보잡 @chosk 입니다ㅋㅋ
저의 이번 포스팅은 뭘까요??????????????
안 궁금하시다구요? 알겠습니다 바로 보시죠!!

저번 포스팅이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이름하야 드라마 크로키 2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_<

그럼 레고!!!!!!!!!!!!!!!!!!!!!!!!!!!!!!!!!!!!!!!!!!!!!!!!!!!!!!

ㄹㄹ2.png
[오늘도 저퀄주의]
ㄹㄹ2.png
ㄹㄹ2.png

)
앵글2.png
ㄹㄹ2.png

오늘도 저퀄인 저의 드라마 크로키를
끝까지 봐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ps. 컷 이어지는 거 아니구요 그냥
드라마 보고 크로키 한거에요~
ㄹㄹ2.png
ㄹㄹ2.png
QmaCDCYjxkcekvQViFgYuaLFRdUu2Fi2W6XaFPwc9RaNy6.png

Sort:  

그림을 정말 잘 그리시네요.
부럽습니다. 저는 그림에는 영...ㅎㅎㅎ

잘그리다뇨 ㅠㅠ 감사합니당 ~
허점 투성이 인 제 그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있도록 대화말도 들어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마지막 컷의 고양이 귀엽네요 ㅎㅎ

컷만 화 아니에요 ㅠㅠ 그냥 드라마 크로키 한거에요 다 제작기 다른 장면들이랍니다 ㅠㅠ

아아 그렇군요..!!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림이 느낌 있네요. 그 느낌 아니까~

감사합니다~//ㅅ//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