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읽고 잇는 책 뒷표지] 유튜브의 신

in #zzan5 years ago (edited)

EE2E674D-F9DC-4712-8DA9-59E9FEA0413E.jpeg

주말동안 다 읽고 멋지게 뒷표지를 올리려고 했는데 다음주는 되어야 다 읽겠네요. ㅎㅎ

이미 오래 전부터 대세는 유튜브로 옮겨 갔습니다. 글로리 형님도 말씀하셨지만 유튜브는 제작자와 유튜브가 동반성장하기 때문에 전체 수익이 지속족으로 커지는 구조입니다. 지속성장과 동반성장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모두 충족시키는 유튜브! 저 역시 조만간 유튜브에 입성하려고 계획중인데요. 훗날 유튜브에서 자리를 잡고 수익이 발생한다면 노하우를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일 년만 기다려 주세요~^^

Sort: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평온한 밤 보내세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유튜버!!!

유튜브가 대세인듯합니다 ㅎㅎ

기대할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기대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대가 크시면 실망도...ㅋㅋㅋ

요즘 청소년들이 꿈꾸는 일
0순위라고 합니다.
물론 저도 살짝 욕심은 나지만
아직은 마음뿐입니다.

저도 영상공부도 같이 하려구요~
안그래도 아내님 혼자 영상만드느라 고생이 너무 많네요. 시간도 오래걸리구 ㅎㅎ
제가 먼저 입성해서 jjy님 시작하실때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유투브에서는 성공사례가 많이 들려서 유혹적이긴 하지만...
전 아무래도 영상보다는 텍스트 세대라...

저도 텍스트가 좋긴한데... 콘텐츠로 할게 많아서 일단 도전해 보려구요~!!

대박나서 책도 쓰시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의 장기 목표를 어찌아시고 ㅎㅎ 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