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멜로가 체질"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있어요

in #zzan5 years ago

제가 보통은 드라마를 잘 보지 않아요.

집에 있는 텔레비젼은 컴퓨터 화면으로 쓰고 있어요. 유튜브를 자주 보고 있고, 사실 집에서 유튜브를 보는 것도 저뿐입니다.

제 아내는 독실한 신앙인으로서 텔레비젼 따위의 세속적인 오락수단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제가 자주 보는 유튜브도 아내의 경우에는 오직 목사님들의 설교를 듣는 수단으로만 쓰고 있지요. 저는 유튜브로 설교는 잘 듣지 않고, 아주 다양한 체널을 구독하고 있네요.

영화를 해설해주는 "라이너의 컬쳐 쇼크", 일본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박가네, 다양한 교양 특히 경제 정보를 제공하는 피셔인베스트, 빨간아재, 당나귀삼촌 등을 보기도 하고, 과학이나 여러 통계에 관련된 유튜브도 자주 보지요.

그러다가 회사에서 사람들과 식사를 하는데, 갑자기 동료가 "멜로가 체질"이라는 드마마를 봤는데, 대사가 통통 튀고 아주 재미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멜로가 체질을 보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역시 저는 멜로가 체질은 아닌가 봅니다.

설설 드라마가 지루해지기 시작했거든요. 제가 드라마를 끝까지 잘못 봅니다. 이번의 경우에는 저로서는 "대사가 어렵네요." 제 국어 실력이 이 정도밖에 안 되는지 다시 한번 실감을 했어요. ㅎㅎ

톡톡 튀는 대사가 상황에 어떻게 맞아들어가는지 잘 이해가 되질 않는 겁니다. 역시 젊은 층의 감성을 잘 따라가지 못하나 봅니다.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Congratulations @eunsik.walle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7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