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피아노ㆍ정록엽님ㆍ게으름

in #zzan5 years ago

정록엽님... 저도 모르는 분이네요!!
자신의 아이가 자폐아란게 말하는게 쉬운일은 아니죠! 아직 우리 사회의 편견같은것도 많이 존재하고...
부모란 늘 자식걱정이죠!! 세상의 모든 부모님 응원합니다!

Sort:  

ㅠㅠ엌 댓글 감동적이네여

전 독거 님 알고 있었습니다. ^^
이제 아이가 10살이 되어 주변 시선 무서운 게 없습니다. 그냥 건강히 살고 아이랑 오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젊은데 제 말투는 나이든 사람 같네요.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헉!! 몰래 지켜보고 계신건가요? 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뵈어요^^
바램처럼 아이와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길 저도 바랄께요^^

ㅋㅋㅋㅋㄱ젊기까지!! 거기다 아이가 셋!!
애국자 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54.80
ETH 3145.3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