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엄마 | 순천 국제정원 효도 여행^^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zzan • 7 years ago 엄마는 나랑 다니면 많이 아주 많이 좋아하신다. 어머니를 기분좋게 하는 이쁜 따님이시군요^^
엄마의 자랑이자 걱정이자 의지이자 그런 아주 아주 아주 예쁘고 못난 딸입지요, 제가.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