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도 골때린데..야구도 골때리네요^

in #zzan12 days ago (edited)

오늘자 야구 하이라이트에 나온 황재균 퇴장 장면

포수가 앉은쪽 반대로 제구가 되구 공은 놓치구..근데 스트라이크존으로 통과..

열받은 황재균 모자를던지니 퇴장 ㅋㅋ

작년가지만해도 저런공은 스트라이크를 안줬죠..줄수도 없구,
근데 이젠 abs시스템 때문에..머라할할수도 없을듯합니다.

약간 문제도 있는듯하지만.인간이보는거보단 나은거 같던데.
오히려 거의 일률적으로 볼과 스트라익을 알수 있으니..타자들도 좋구요

요즘엔야구보다 축구를더많이보지만..여튼 스포츠란게 시간보내기엔 딱이죠^
주말입니다..다들 좋은 시간고고싱하시길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ABS는 득과실이 있는 것 같네요ㅎ

득이좀더 많을거 같아요~

앵 !! 제가 응원하는 팀이 보이내요 ㅎㅎ
전 사실 abs 시스템은 반대 하는 입장 이지만
그동안 심판들 수준이 너무 떨어져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구나
생각을 합니다
스포츠의 모든걸 이제는 A.I 로 판단을 한다면 음 .....흠 ..;;;;;;;;

맞습니다 심판수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467.35
ETH 3004.8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