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자동 청소

in #zzan4 years ago

steem-head-image.png

인터넷 헌책방 앱의 쇼핑 목록을 열었는데, 무슨 일인지 목록이 비어 있었다. 그동안 사고 싶었던 책들을 차곡차곡 모아 두었는데, 사라지고 없었다.

콜센터에 전화해서 따져볼까도 생각했었다.

그러다 그만 두었다. 갑자기 홀가분해졌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이런 자동 청소도 가끔은 필요할 것 같다.

Sort:  

모든 SNS 기억 추억 저장소 자동청소 된다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shop

!COFFEEA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정리는 안 하고 자꾸 모으고만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 콜센터 전화하셔서 칭찬해 주세요? 청소 감사하다고...ㅎㅎ

그러네요. 콜센터에 항의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네요. ^^

coffeea Lucky you @gluer here is your COFFEEA, view all your tokens at steem-engine.com Vote for c0ff33a as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89.07
ETH 3801.3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