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아버지의 '동물의 왕국'

in #zzan4 years ago

steem-head-image.png

TV 채널 돌리다 우연히 동물 다큐멘터리를 보게 되었다.

재미있었다.

문득 '동물의 왕국' 좋아하시던 아버지가 생각났다.

나도 이제 그런 나이가 되어버렸나 보다.

아버지께서는 왜 그렇게 재미있게 보실까 궁금했었는데, 지금의 나도 대답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그냥 재미있다.

Sort:  

기냥 본다~^^ ㅋㅋ ㅠㅠ
호르몬 밸런스의 불균형~ㅋㅋ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호르몬 탓, 그것도 한번 의심해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i~ glue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76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Thanks!!!
Rock


You win!!!! 你赢了! 给你1枚SHOP币!

공감합니다~^^
어릴적엔 동물의 왕국 나오면 채널을 돌려버렸는데. 지금은 무조건 보는건 아니지만 재밌더라구요

어느 순간 저도 그렇게 되었더라고요. ^^

같은 나이가 되면 이해가 되는게 많더라구요!!

나이 들고서 알게 되는 것들이 있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