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만년

in #zzan4 years ago

steem-head-image.png

아끼던 만년필이 망가졌다. 만년 쓴다고 만년필 아니었든가?

사실은 망가뜨렸다. 세척하고 조립하다가 노안 때문에 잘못 끼워서 그렇게 되었다.

내가 '만년사람'이 아니었다.

Sort:  

사람이 만년도 못사는데 만년필은 왜 만든걸까요? ㅎㅎ

만년필, 이름을 너무 거창하게 지은 것 같지요? ^^

!shop

포도맛 폴라포~^^
딸기향 스크루바~^^

만년처럼 만년필~^^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오래간만에 아이스바 하나 먹어야겠습니다. ^^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i~ glue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69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Thanks!!
Rock


You win!!!! 你赢了! 给你1枚SHOP币!

만원 버스가 만원짜리 버스가 아닌 것과 같습니다

ㅎㅎ
그렇군요.^^

@tipu curate 🐣🐣🐣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45.50
ETH 2898.6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