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요즘 바둑 중계

in #zzan4 years ago

steem-head-image.png

잠이 안 와서 채널 돌리다, 바둑 중계를 보게 되었다.

바둑 잘 모르지만, 중계 양상이 바뀌었다는 것은 알 수 있었다.

프로 기사가 한 수 둘 때마다 각 기사의 예상 승리 확률의 변화가 표시 되었다. 인공지능이 알려주는.

명인이라 불리는 9단의 바둑 해설이 더 충격이었다.
"이렇게 두는 것이 지금까지의 정석이었는데, 인공지능이 아니라고 하네요. 다음 이런 수로 아주 망하게 된다고 합니다."

Sort:  

망할 인공지능... ㅋ ㅠ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인공지능이 세상을 어떻게 바꿔놓을지 모르겠네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i~ glue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7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Thanks^^
Paper


You lose! 你输了!乖乖的给我点赞吧!

변화해야 합니다.. 체스대회도 예전엔 규모가 지금보다 컸을텐데 요새는 잘 안하잖아요.

변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