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후기...보좌관

in #zz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드라마 보좌관의 "시즌1"이 끝났습니다.

음...참 할말이 많지만 하지 않는다 라는 말이 어울리네요

과연 저 메인 사진은 아름다운 성배일지 독이든 성배일지는 시즌2를 봐야할것같습니다
그리고 과연 나라면 어떤 선택을 했을지 에 대한 생각을 들게 하네요 제가 이정재님 으로 살아보고 싶단건 아님

다양한 사람들이 표현되었고 그에 대한 평가는 입장에 따라 다르겠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 해준 드라마 보좌관

과연 이정재님이 맡은 배역의 최후는 어떻게 그려질지에 대한 기대감과 개인적으로 가장 와닿지 않은 아이돌님케릭터...이분이 시즌 2에서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갈지인데...

핵심역할을 할 것 같지만 현실성을 고려하면...이엘리아님 역이 뭔가 반전으로 작용되었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아...모르겠고 그래서 시즌 2 언제 나오나요

현기증나기 전에 빨리 나와주세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Sort:  

시즌 2 빨리 나와라 연기력도 좋고
김갑수랑 이정재를 미묘한 줄다리기 재미있어요

ㅎㅎ 갑수아저씨 몇안되는 장수드라마죠 ㅎㅎ 초반에 돌아가시는게 묘미인데

저도 한 번씩 보게되는 드라마입니다.
긴장감도 있고 배역들의 캐릭터에 머물게 됩니다.

신민아님 보는 재미로 행복하게 봤는데...ㅎㅎ 어느새 연기력과 긴장감에 보게되죠 ㅎㅎ

안본 드라마라 궁금하네요~성배가 나오는걸 보니깐 약간 판타지 스러운??

네 막 아이언맨나오고 장난아닙니다 ㅎㅎㅋㅋㅋㅋ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435 which ranks you at #231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00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1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ㅋㅋㅋ hyokhyok 님 ㅎㅎ

안녕하세요 hookhyok 입니다

ㅎㅎ 너무 급하게 쓰셨군요!!! ㅎㅎㅎ

요새 국내 드라마를 보지 않았는데 보좌관 재미있나 보군요 ㅋㅋㅋ

한 번 알아봐야겠군요 ㅎㅎ

취중...포스팅...ㅋㅋㅋㅋ 하하하하 부끄럽네요 ㅋㅋㅋ 수정했습니다

그래서 10회였군요 왜 끝났나 어리둥절해하던 1인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