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칼텍스 독립운동가 손글씨 서체 :: 예쁜 무료 글씨체 받아가세요:)

in #zz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Gs 칼텍스 에서 독립 운동사 손글씨 서체를 만들어 무료로 배포 하고 있습니다!
손글씨st를 좋아하는 저로썬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해봅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글씨체로 예쁜 이미지 만드세요:)

글씨체를 다운받아 윈도우 기준 (혹은 제 서피스 기준)
C드라이브 > Windows > Fonts
에 파일을 넣으시면 사용가능합니다:)


글씨체 다운받기:)

위의 링크 외에도 네이버에서 '독립운동가 서체'를 검색하셔도 무방합니다.



글씨체가 어떤지 보여드리기 위해 샘플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ybg.jpg
ybg1.jpg
ybg2.jpg
ybg3.jpg
ybg4.jpg



굳밤되시옵소서(∩^o^)⊃━☆゜.*

Sort:  

감사합니다. 정갈한 글씨체가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예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앗, 도움이 됐다니 기쁘네요ㅎㅎ 예쁘게 사용하세요!

이거슨

오이채!!

아니 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휴일되셔요~~^^

마르스님도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엌ㅋㅋㅋ별헤는밤 진짜 이쁜데욥~~!!

제 실제 글씨체가 이랬으면 좋겠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