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불꽃 축제 펑펑펑~

in #zzan5 years ago (edited)

스골형 따라서!

날씨: 흐림, 바람많고 추웠음.
사람: 개많음

펑펑.gif

결론

LG U+ VR 생중계 했다는데

그걸로 보는게 나을듯!

집에 돌아가는데 백시간!

그래도

참좋았다~!!

끝 !!!

표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용으로!!!

Sort:  

기분 좋아 펑펑펑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감사 펑펑펑 ㅋㅋ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따봉~~!!!!!!!!!!!!!!!!!!!
이글도 표절 테스트글이야?

응 다운봇 오나안오나 ㅋㅋㅋㅋㅋㅋㅋ

스골횽이 표절했군!! 쩝
괜찮아~~~ 우리사이 그건 그렇게 중요하지 않아!!
오이형 이해해~~이런 걸로 삐지면 우리 서먹서먹해지는거야
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천년먹은 꼬리 999개 짜리 오이가 따라한거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오이에 무슨 꼬리가~~~
난 형 이해해!!

뭐야 같이 간게 아니라 배껴 적은거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불꽃놀이는 눈으로 직접 봐야재밌제

자리잡고 기다리고 뭐하고뭐하면 그냥 집에서 보는것도 괜찮은거 같아 ㅋ

젤 정답은 여의도 근처 한강뷰에서 사는게..ㅠㅠㅠㅠㅠ

재밌었겠다 ㅎㅎㅎㅎ
스골형이 남자야...여자야...누구냐에 따라서 재미도 천차만별일텐데...

스골형은 남자인데 저형 따라서란게 ㅋㅋㅋ 저형이 불꽃놀이 보고왔다고 포스팅해서 그거 따라 포스팅한거라 ㅋㅋ

표절이면 어때
친구끼린 함께 공유하는거야~~
스골형이 표절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행동빠른 스골형!! ㅋㅋ
참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자가 이렇게 오명을 쓰게되는거구만 ㅋㅋㅋ

어디서 본듯한 포스팅인데...

응 어디서 본거 맞음 ㅋㅋㅋㅋㅋ

금요일에 여의도 갔었는데 불꽃축제 안보고 그냥 왔답니다.. 보고 올걸...

뭐하신겝니까!!!!!!!

오이형아 집은 도대체 어딘거야? 집에 가는데 백시간이라니...
나중에 기회되면 직접 꼭 보고싶드아~~~~~~ ㅎㅎ

저기 안드로메다라서 ㅎㅎㅎㅎㅎ

독거형이 유부형되면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