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은 사랑입니다~♥ phase 2

in #zzan5 years ago (edited)

ㅡ------------------------------------------------------------------------------------------------------------------------------------------------------------------------------------------------------------------------------------------------------------------------------------------------------------------------------------------------------------------------------------------------------------------------------------------------------------------------------------------------------------------------------------------------------------------------------------------------------------------------------------------------------------

술잔을 부딪치며!!

찬찬찬 아니죠!!!

ZZAN ZZAN ZZAN!! 내 사랑~♡


더 우려먹고 싶은데 아이디어가 없다 ㅎㅎㅎ 여기까지!!

글 쓰기가 싫어서 영상으로 대체하는거 아님!

오해 금지!! ㅎㅎㅎㅎ

글 쓰는 시간과 영상편집 시간은 비례함!!

그냥 그렇다고 ㅋㅋ

결론은

ZZAN 만만세~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짱구네

이젠 zzan zzan zzan으로 들리겠네요 ㅋㅋㅋ

서드파티에 어떻게든 참여하고싶었는데
ZZAN 덕분에!! 살짝 꼽사리? 가 가능해졌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하니깐 정말 입에 착착 달라붙네요 짠짠짠~!!ㅋㅋㅋ

ZZAN 은 사랑입니다 ㅋㅋㅋ 지누횽은 더 사랑이고 아 근데 남자관계가 너무 복잡해 ㅋㅋ

나는 오해(害)할 꺼야. 이해(解) 안할꼬얌.


살오이殺52의 추억


오이배를 가르는데 향이 끝내준다. 그래서 사람들이 오이향을 개좋아함을 이해하겠다. 오이씨앗을 둘러싼 젤리(gel)가 끈적한 것이 알로에 같아서 제거한다는게 성가시다. 그래서 암컷들이 얼굴에 오이를 송송쓸어서 뽀송뽀송하고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피부보습을 위해서 덕지덕지 바르는 것을 이해할 것도 같다.

오이해부의 신성한 예식이 끝나고 두어시간이 흐른 지금도 오이의 향이 내 손 끝에 배어있다.

이 향기 개조아라!



나는 살52후에도 손끝에 남은 향기를 개즐기고 있다.

악마는 오이가 남기고 간 향을 즐긴다.
드라큘라가 피를 그리워 하듯이,

[Crazy Farmer] 나는 미친 농부다

ㅋㅋ 저글 오랜만이다 ㅋㅋㅋㅋㅋ

형이 c태그를 유지했어야했어
형은 독보적임 ㅋㅋ

역시 재주꾼이네...자막 어떻게 넣은고야~~

형만한 금손이 어디있을까 ㅋㅋㅋ 자막은 영업비밀인데 이거 ㅋㅋㅋㅋㅋㅋ

역시 짱이 짱이죠ㅎㅎㅎㅎ

킹왕짱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글 쓰기가 싫어서 영상으로 대체하는거 아님!
오해 금지!! ㅎㅎㅎㅎ

오해0... 걱정하지마 형아~~ ㅋㅋ

ㅋㅋㅋㅋ 이래야 영상을 좀 봐준다고 ㅋㅋㅋ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 그리고 보호가 필요한 오이 아이입니다.


(일산병원 정신과 : 031-900-0114)
(성안드레아 신경정신병원 : 031-639-3700)
(용인정신병원 : 031-288-0114)
(송신경정신과의원 : 02-734-5648)
(신경정신과의원 : 02-517-9152)
(동민신경정신과 : 02-353-2325)
(솔빛정신과의원 : 02-359-9418)
(대구 정신병원 : 053-630-3000~1)

혹은 국번없이 112

형 이런데서 형 단골집 쓰는거 아니야

뭐야... 제가 스팀잇 활동하는 시간대가 아니라 글이 밀려서 못 본건지 2편까지 올리셨는데 몰랐다니...

짠 창의성 점수 드립니다!

므흐흐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134.74
ETH 3052.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