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는 힘들어

in #zzan5 years ago

예전에 스콧 트라이브들이 본격 론칭하면서 보팅 파워 관리가 도저히 안 된다는 생각에 부계를 2개 만들었다고 썼었죠.

정신은 좀 없지만 주로 큐레이션 용으로 돌리니 할만하다고 생각하던 차에 문득 부계들이 비실비실하다는 생각이 팍 드는 겁니다.
스팀잇 쪽 보팅파워가 늦게 차는 통에 그 쪽 파워는 많이 떨어져 있지만 어차피 트라이브들 전용이니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 마/나/부/족/으로 두 계정 모두 준식물인간 상태. 부랴부랴 100스파씩 본계에서 임대를 하려 했으나 파워다운 중이라 불가 ==;

할 수 없이 "업비트에서 놀고 있는 쓸모없는 스팀"(™️ by @tradingideas)을 200개 공수해 부계들에 뿌려주니 파릇파릇 살아났습니다.

사실 계정 3개 돌리는 게 간단치는 않네요. 댓글 오는 것도 번번이 놓치고 쓴 댓글도 어느 계정으로 썼는지 헷갈리고 스팀엔진이며 클레임이며 각각 들어가야 하고 임대도 어느 계정에서 어느 토큰을 어디다 줬는지도 헷갈리고...

그래서 스팀짱용 부계는 차마 만들 엄두를 못 내고 aaa 용 계정을 같이 사용 중입니다. 근데 무슨 햄스터도 아니고 돌아서면 새로운 트라이브가 또 생기고 있다... 0..0

그래도 스팀잇 파리 날리던 지난 몇 개월을 생각하면 바빠도 행복합니다.

Sort:  

제 부계들과 상황이 비슷하네요...ㅎㅎㅎㅎㅎ 준식물 상태에서 극공감했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ngratulations @isi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은 스팀엔진 도입된이후로 정신없죠. 너무 변화가 빨라서 적응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스티미언들이 너무 토큰에 매진하는것 같아서 그렇지만 지금 스팀시세도 낮은데 단순히 스팀이나 SP만 모으는것두 활동하기 힘드는것은 사실이네요.
바쁘게 돌아가는 스팀잇 저두 행복하네요^^

엄청 햇갈려용~~ ㅋㅋ 그렇죠 스캇들 때매 바쁜게 즐거운 비명입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