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절대 손해보지않는 구매, 가평 특산물 운악산 포도즙 드셔 보시죠.

in #zz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포도즙 사기 위해 7천짠을 시장에서 구매했는데, 혹시 너무 늦었나요? 아직 가능하다면 구매하고 싶어서요 (짠구매는 완료하고 송부완료 했습니다.)

Sort:  

예! 너무 늦으셨습니다. 님처럼 멋쟁이는 진즉 드셨어야 했습니다.

ㅎㅎ 그냥 웃어 보시라고 해본 소리 였습니다. 이렇게 구매 해주시니 감사한 마음에 포도즙 보다 웃음을 드리려했는데 사실 유머가 썰렁해서 반대로 뭐야! 하시지나 않았나 모르겠습니다.

지금 이곳은 포도가 한창입니다. 포도즙은 10월까지는 매일 생산이 되고 11월까지 냉장 보관된 포도로 주문 생산이 됩니다. 내일 택배로 보내면 차질 없이 화요일에 도착 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알림받고 있어서 앞부분만 보고 화들짝 놀래서 보니 짧은 댓글로 반전을 주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기대하고 있습니다. 언제나와 같이 저는 맛만 보고 아이들 몫이 될것 같지만요 ㅎㅎ

아이들이 잘 크는것을 보는게 최고의 행복이죠.
우리 손자도 무럭 무럭 잘커서 어린이 집에서도 인기 짱이랍니다.
나는 아이들을 좋아해서 아이 많은 집은 집을 임대도 잘 안하는 사람이 더러 있다고 하는데 나는 오히려 아이들이 많으면 임대료도 깍아주는 좀 괴짜입니다. 아이에게 오늘 뽀뽀 한번 더 해주세요. 구매글에 110만 스파 100퍼센트 완충 된것으로 풀보팅 드리겠습니다. 후기 글에만 보팅 올려 드리는데 아이를 키우고 계시다니 보탬이 되는건 아니라도 기분이라도 더욱 좋아 지시라고 올려 드리겠습니다. 사실 이런 이야기 남사스러워서 잘 안하는데 스팀에서는 홍보차원에서 조금씩 하게 되네요.

방금 보팅 해드렸습니다.
욕심이 요즘 생기는게 스팀이 천원 만원 가서 여러 사람들과 나눔할수있는 파이가 커졌으면 합니다. 지금은 할인 혜택 범주를 벗어 나지 못하네요. 만원이 가준다면 정말 많은 유저들에게 행복한 선물 많이 드릴수있을거 같은데 그런날이 오겠지요. 혹여라도 그런 날이 오면 오늘 이 댓글을 상기 시키면서 연락 주세요. 특별히 선물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들 여러방면으로 스팀에 활기를 불어넣어주기 위해 각자의 방식으로 동분서주하고 있는 요즘인것 같습니다. 스팀은 결국 큰 그림으로는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난국을 결국은 벗어날 것으로 생각됩니다. 스팀이 안정적으로 1만원을 보장하는 날까지 스파를 모으고 커뮤니티를 강화시키고 한걸음씩 천천히 꾸준히 나가면 될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28.07
ETH 3244.7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