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 로고 디자인

in #zzan5 years ago (edited)

01.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제가 지난번 zzan 로고에 이어 liv 로고를 디자인 하게 되었습니다. (자원했지만) 사실 아주 예전에 다른 공모전에서 준비했다가 거절된 시안으로, 버리기 아까워서 킵하고 있던 중 liv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수정해서 단톡방에 올렸는데 마음에 드신다고 하셔서 한방에 픽스되었네요.^^

이렇게 시안으로 준비했던 로고들이 기다렸다가 제 주인을 찾아가면 기분이 참 좋습니다.ㅎㅎ

03.JPG

칼라는 다른 사이트와 겹치지 않도록 퍼플로 정했어요.
https://liv.steempeople.com/

위의 사이트에서 글을 작성하거나 태그에 liv만 남겨도 코인이 쌓인다고 하니 자주 애용해 주세요.^^ (특정 주제 상관 없어 보입니다.)

02.jpg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칼판을 벌이다? 라도 맨션

벌일 라(羅), 칼 도(刀) 칼판을 벌이다? 안녕하세요. @june0620 입니다. 며칠전 회...

Sort: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77 which ranks you at #58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87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 공식 로고 디자이너,
스팀잇 로고 공장 공장장ㅋㅋㅋㅋㅋㅋ
야근 수당도 좀 챙겨가면서 일 해 키위형ㅎㅎㅎㅎ

야근 수당... 누구한테 받지?

liv 사이트 보라색 포인트 컬러 정말 예쁜듯요~ ㅎㅎ ^^

저도 요즘 보라색이 좋아지네요. 겹치는 칼라가 아직 없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정말..정말..정말..정말.ㅎㅎ .정말..정말..... 센스 재주꾼 이십니다.... 완전 인정.^^

하하하. 감사합니다!!

로고가 똥텀퀀텀을 좀 닮았네요

키위코인 만드셔서 코인팀들 로고디자인 해주셔도 될듯요 ㅎㅎ

비슷한 컨셉이죠.ㅎㅎ 언제 똥텀이 되었나요? T^T

ㅎㅎㅎ
퀀텀 스팀 모두 투더문 기원합니다^^

정말 능력자셔!!^^

감솨~~!! 합니다.

멋져요~~!!
잠들어 있던 시안이 liv에서 liv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진 표현 감사합니다.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스팀잇 KR 공식 디자이너! ㅎㅎㅎ
손이 안 닿은 곳이 없네요. 덕분에 멋진 디자인 보고 눈호강합니다. :)

막 나서다보니 이렇게 되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능력자 키위파이님!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