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angelo's David / 다비드상 액션 피규어

in #zzan5 years ago (edited)

DSC01604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구입하고 사진찍기 싫어서 몇년을 방치해 뒀던 다비드상을 촬영했습니다. 2016년 6월 4,500엔에 출시되었다가 2018년 1월 재판됐습니다.

피그마 (Figma)의 세계 박물관 명작들을 피규어화 한 'The Table Museum' 시리즈 중 세번째 제품으로 성경의 소년 다윗이 거인 골리앗을 대면한 순간을 재현한 미켈란젤로의 조각상을 액션피규어화 했습니다.

풍문에 의하면 거인앞에 쫄아서 성기를 위축되게 표현했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좀 심하긴 했죠.ㅎㅎ 다비드상은 5.17m높이의 대리석상으로 1501년에서 1504년 사이에 조각됐으며 현재 피렌체 아카데미아 미술관에서 전시되고 있습니다.

DSC01605 copy.jpg

DSC01607 copy.jpg

고급스러운 박스 뒷면에는 다양한 연출예시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재밌는 연출이 안 떠올라서 저는 그냥 엄지척 자세로 전시하고 있네요.ㅎㅎ

DSC01610 copy.jpg

DSC01611 copy.jpg

교체용 핸드파츠도 역시나 풍성하게 제공됩니다.
DSC01615 copy.jpg

이렇게 손이 많은데도 별도로 한개가 여분 관절 핀과 함께 들어있습니다.
DSC01616 copy.jpg

용도는 이렇게 공격용 손입니다.
DSC01617 copy.jpg

다윗이 돌맹이하나를 무릿매에 넣고 골리앗의 이마에 박아서 쓰러트리고 승리하게 되지요.ㅎㅎ

부속물 안내와 바디교체 설명도가 앞뒤로 나눠 영문 / 일어로 제공됩니다.
DSC01618 copy.jpg

무빙아이 헤드도 제공되는데 그다지 쓸모는 없습니다.
DSC01627 copy.jpg

이렇게 제공된 핀으로 눈알을 돌려주면 됩니다.
DSC01629 copy.jpg

DSC01633 copy.jpg
헤드가 너무 작아서 별로 티도 안납니다. 그냥 지퍼백으로...

뒷머리는 원할한 목 가동을 위해 이렇게 접힙니다.
DSC01634 copy.jpg

체장은 대략 이정도 (16cm 정도 되나요?)
DSC01635 copy.jpg


무릿매를 들고 있는 정상적인 모습입니다.
DSC01640 copy.jpg

그냥 이 자체만으로도 완전 엄지척!!
DSC01641 copy.jpg

원작의 베이스도 제공됩니다.
DSC01644 copy.jpg

DSC01647 copy.jpg
오... 빛이 나네요. 박물관 안가도 될듯...

연출샷!
DSC01649 copy.jpg

DSC01650 copy.jpg

너무 자유로운 여신상과 함께!
DSC01652 copy.jpg


공격포즈도 연출해 봤습니다. 한다고 했는데 포징이 좀 어색하네요.
DSC01661 copy.jpg

으허허ㅓㅓㅓ헉
DSC01663 copy.jpg

현타 온 다비드
DSC01666 copy.jpg

그만 찍어요! enough!
DSC01672 copy.jpg


며칠전 리뷰한 비트루비우스적 인간과 크기 비교!
DSC01675 copy.jpg

다비드가 살짝 큽니다.

이렇게 전시하기로 결정!
DSC01678 copy.jpg

다음엔 사랑의 비너스 여신을 리뷰하겠습니다.ㅎㅎ
DSC01681 copy.jpg

리뷰 총평:
'The Table Museum' 시리즈는 오픈할때마다 그 퀄리티에 놀라고 예술품을 한점 소장한 것 같은, 마치 부자가 된 듯 만족감을 줍니다. 가격도 부담되지 않게 적절하고 루즈들이 풍성해서 아이디어만 있으면 얼마든지 재밌는 연출도 가능하지요. 저처럼 포징에 자신이 없는 분들도 기본 포즈에서 약간만 변화를 줘도 충분히 장식효과가 있어서 즐기기에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베이스도 제공하기 때문에 자립도 안정적이고 이동성도 좋아서 적극 추천드립니다.ㅎㅎ


aaronhong_banner.jpg

adad.JPG

Sort:  

That is a really cool and quality figure. Plus, I like the different views provided. While this isn't written in a language I can read, I used Google to translate and I got a few information. Thanks for using realityhubs!

Realityhubs Community Manager


Need help? Chat with us on Discord.

[Realityhubs-Team]


Posted on RealityHubs - Rewarding Reviewers

I love thi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feel you!!

다비드상 앞에 총든 연출 때문에 빵 터졌어요. ㅎㅎㅎ

관람객 피규어가 없어서 어쩔수 없었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피규어 리뷰들 중에서
저 예술작품들(?) 피규어 리뷰가 젤 재밌는듯ㅋㅋㅋㅋㅋㅋ
아ㅎㅎ 태그에 nsfw 추가 부탁드립니다 'ㅡ' ㅋㅋㅋㅋ

본격 예술품 능욕 리뷰...ㅋㅋㅋ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0 which ranks you at #429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9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ngratulations @kiwif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다비드 언더웨워좀 입어야할듯요^

These are really cool stuff. :)

Thanks for your sharing.

Regards,
@anggreklestari
[Realityhubs Curator]


Posted on RealityHubs - Rewarding Reviewer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