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토큰에 감사하네요

in #zzan5 years ago

kkkkkk.jpg

요즘 스팀시세도 200원대도 무너지는 상황에서 스팀엔진이 없었으면 어떻게 됐을까 생각하면 저도 지금쯤 스팀잇활동을 접었을듯 합니다.
저의 엔진토큰 현황을 보시다시피 지금 보팅의 80-90%는 MINI토큰 ,AIT등 보팅형 토큰으로 채워져 있을정도입니다.
즉 엔진토큰들이 없었으면 $1 보팅이 안나온다는 얘기이죠.
그외 SCT,AAA,ZZAN등 니트로의 토큰의 보상으로 지금껏 활동하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니트로토큰 중에는 저는 MOT토큰이 30만정도 스테이크 되어 있어서 눈에 띄네요.
최근 토큰들도 운영진이나 상위홀더들의 의지에 따라서 시세를 유지하는데 MOT니트로 운영자는 전혀 관리를 안하는지 토큰 시세도 최악을 향하고 있네요.
저야 스팀잇 활동의 재미중하나가 토큰 모으는 재미도 있다보니 스테이킹 시켜도 상관없지만 시세는 어느정도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지금처럼 스팀시세가 낮은시기에 SCT,AAA,ZZAN 등 니트로운영자님들감사드리고 저가 지금까지 스팀잇활동을 계속하는것이 어쩌면 토큰 보상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습니다.
스팀시세는 당분간 잊으시고 모두들 열심히 토큰 마이닝 하도록해요

Sort:  
Loading...

이 와중에 다운보팅풀까지 만든 건 참 어이가...
저도 스팀파워는 계속 파워다운하고 나오는 대로 스팀엔진 토큰 사고 있습니다.

지금은 토큰을 마이닝해서 언제올지모르는 스팀의 상승을 대비하는게 맞을듯보이네요

정말 엔진토큰이 없었더라면 더 이상 글 쓰지 않았을 것 같네요.

지금시세에 토큰 보상없이 예전처럼 단순히 스팀과 스팀파워 이렇게 보상이 주어지는 구조였으면 분명 지금 계신분의 절반정도는 스팀잇 떠났을듯 보이네요

스팀엔진 토큰들도 스팀에 연동되어 있으니 스팀이 좀 올라가면 좋겠네요.
보팅과 저자 보상도 반반이 되었는데, 영 힘이 없습니다.

그냥 즐기면서 세월 보내야 겠습니다.
언젠가는...

챠트상으로는 스팀이 오를 모습이 지금은 보이지가 않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1년정도는 토큰 마이닝하신다 생각하고 시세좋아질때를 대비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정말 엔진 없었으면... 상상도 싫으네요. ㅠㅠ

1년전만해도 엔진토큰없는 스팀잇이었는데 그시대로 돌아가라하면 못할것같네요.

저도요 ㅠㅠ

저는 덕분에 MINI 토큰 관심갖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금 보팅형 토큰 보팅이 없으니 이글의 보상도 $1 한참 못미치고 있네요
jjm, MINI 토큰 소비형이 아닌 보유만 하고 있으면 되니 저축하는 마음으로 모아두는것두 좋지요^^

엔진 덕분에 그 짧은 새 정말 많이 스팀이 발전한 것 같네요.
SAGODA도 기대해주세요ㅎㅎㅎ

SAGODA 관심가져보겠습니다.^^

난 토큰에는 별 관심이 없어서 시큰둥하네요. 스팀은 거의 포기했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말씀처럼 다양한 기회를 엔진토큰들이 주었고, 앞으로도 참여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