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 코인이야기) 추석연휴

in #zzan5 years ago (edited)

스팀잇.png

반나절만 지나면 즐거운 추석명절입니다.
다들 고향에 가시는분들도 계실거고 여행가시는분들도 계실거라 다들 바쁘게 지내겠죠.
저는 내일과 추석당일 부산에 있는 본가에서 추석을보내고 처가쪽에서 시골에 텃밭을 일구는게 있어서 가서 일손도 도와야 될듯합니다.
역시나 농사의 맛은 수확이라고 해도 틀린말이 아니겠죠.
스팀잇에서는 포스팅후 보상을 받게되는데 스달도 아닌 스팀을 받다보니 시세가 낮아서 만족을 못하실겁니다.
다행히 스팀엔진 토큰들이 도입된이후로 적은 보상이 어느정도는 해결이 되는것 같습니다.
스팀시세가 회복되면 좋은데 챠트상으로는 전혀 오를 모습이 아니라 저도 답답할 따름이네요.
추석연휴가 지난 다음주엔 지금보단 상승한 스팀을 보게되길 희망해봄니다.

aaaaaa.png

비트코인 일봉챠트입니다.
여전히 추세전환선 근처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알트코인들과 다르게 비트코인은 조정을 받더라도 옆으로 시세가 흘러가고 있어서 대역폭내에서 단기매매를 하시면 충분히 작지만 수익은 날것입니다.
알트코인의 상승장이후 다시금 도약할 모습이니 BTC투자금의 일부를 대역폭내에서 매매해서 수량을 늘이는것두 괜찮을듯 보여지네요.
BTC추세전환선은 1240만원 입니다.

bbbbbbb.jpg

스팀은 솔직히 거래량이 폭발하지 않는이상 상승하기는 힘들어보임니다.
1년이상 장기적으로 보유한다해도 400-500원 갈수 있을까 생각을할정도로 최근 시세가 흘러내리는 모습이네요.
예전처럼 알트코인장이 왔으면 좋겠지만 그럴질 못하니, 스팀은 거래량이 늘어날때까지 지켜볼수밖에는 없을듯 싶습니다.
스팀의 추세전환선은 229원을 나타내고 있네요
내일부터 15일까지 연휴기간동안 즐거운 추억들 많이 만드시기를 기원하며..

Sort:  

jcar토큰 9월 구독 보팅입니다. 이번 주는 추석 명절이 있네요. 날마다 설레는 한 주 되세요. ㅎ

추석 연휴에 처가 가서 일을 도와주셔야 하는군요.
저는 반대로 처가가 근처에 있고 본가가 도시에 있어서 차례 지내고 본가에 내려 가야 합니다. 올해는 집사람이 바빠서 아들 놈들만 데리고 본가 어머니와 동생 식구들 보고 함께 아버지 산소에 가려고 합니다.

바쁜 추석이 될 듯 합니다. 나이 드니 이제 명절은 힘드네요.

잠시 코인들은 잊고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되세요. ^^

산소에 잘다녀오시고 근심걱정 있으면 찾아뵙고 다 털어버리시길..

재단에서 매도를 잠시 멈춘다니 그나마 좀 이가격이라도 유지 해주고 백트에서 스달이 좀 달려 준다면 10 월쯤엔 미약하나마 나아지지 않을까 기대중 입니다 휴~~
행복한 명절 되세요

재단물량아 멈춘다니 다행이기는 한데 분위기가 완전히 꺽여버려서 얼만큼 상승할수 있을지..

짧은 연휴,
본가에 가랴 처가에 가랴 바쁘시겠습니다.
저는 이번 연휴에는 처가만 방문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추석연휴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많이 만드세요~

네~추석 즐겁게 잘보내세요. 스팀도 명절지나고 힘을 서서히 내어주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덕후님께서두 즐거운 추억만드는 추석연휴 보내시구요. 스팀 단독보다는 알트코인들 전체가 상승해줘야 스팀도 같은 상승할 확율이 높을데 그렇게 될런지..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