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짱 북클럽 이벤트 참여] 지금 읽는 책 77쪽 7번째 줄 공유하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naha님이 진행하는 지금 읽고 있는 책 77 페이지 7번째 줄이 뭔지 공유하는 이벤트가 있어 참여합니다~

스짱 북클럽 이벤트 링크

CYMERA_20190808_065504.jpg

책 제목부터 확 끌리는 '이번 생은 망하지 않았음'을 현재 읽고 있습니다.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 했다' 처럼 책 제목을 잘 지으면 눈이 가고 손이 가네요.

이벤트 소개할 때 책이 얇아서 77쪽이 없으면 17쪽이나 7쪽을 하면 된다고 했는데...

이 책은 77쪽은 있는데 7번째 줄이 없네요 ㅋㅋ

CYMERA_20190808_065526.jpg

퇴사일기를 쓰면서 동네방네 소문을 내고 다녀서일까?

이 문장이 다입니다^^

Sort:  

ㅋㅋ 퇴사는 짠~! 행복의 시작~💙

사직서는 휴먼굴림체 폰트 10cm 크기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은 그냥 시스템 버튼 클릭으로 끝나는거 아닌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 퇴사버튼 하나로 끝~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We have just given you a free upvote!

The more Partiko Points you have, the more likely you will get a free upvote from us! You can earn 30 Partiko Points for each post made using Partiko, and you can make 10 Points per comment.

One easy way to earn Partiko Point fast is to look at posts under the #introduceyourself tag and welcome new Steem users by commenting under their posts using Partiko!

If you have questions, don't feel hesitant to reach out to us by sending us a Partiko Message, or leaving a comment under our post!

아~~~ 퇴사일기... 저도 써보고 싶어요. ㅎㅎㅎ

언젠가 쓰시게 되겠죠.
시기가 정해져있지 않을 뿐 퇴사하는 날은 필히 올테니 말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날되셔요~~^^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하님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싶지만 현실세계 마이닝 한다구 그럴 여유가 없네요..

그냥 옆에 있는 아무 책이나 잡고 77페이지 7번째 줄 공유도 된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