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경상북도][경주]엘로우

in #zzan3 years ago

경상북도 경주
보문호수 한옥 카페
엘로우
호수 뷰, 경치 좋은 핫플레이스 카페
인생 샷 포토존, 산책하기 좋은 카페

가볼 곳이 많고 가까워서 참 좋은 경주 여행
이번엔 시원하게 보문호수가 훤히 보이는
한옥카페

<엘로우>
LLOW
입니다~!

첫 번째 사진처럼
호수를 배경으로 한옥 카페가
멋지게 지어져 있지만
사실 지하와 산책로에서 볼 거리들이 더 많답니다~!

일단은 일층을 통해 들어가는데
입구 앞에서는
가게 이름이 빛을 내면서 서있었어요~!

체온 측정과 방문 체크를 하고 나면
작은 스티커를 받을 수 있었어요~!
가게 밖으로 나갔다 들어올 때
스티커를 보여줘야 들어올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1층은 그렇게 넓지 않았고
지하를 내려가거나 외부로 나갈 수 있었어요~!

일단 외부로 나가봤답니다~!
그리고 불이 켜진 기와지붕 모습이
참 멋지네요~!

카페 외부에는 많은 자리들이
여기저기 군데군데 있었어요~!
날씨가 조금 쌀쌀했는데도
사람들이 많아 외부에 자리를 찾기 쉽지 않을 정도였어요~!

그리고 카페 주변으로 산책로가 있어
한 바퀴 돌아다니면서 운동하고 계시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저희도 지하를 구경하기 위해
옆에 있는 계단으로 한 번 내려와 봤답니다~!
지하로 내려오니
카페 주변 정원들이 참 예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잔디들이 깔려있고
호수를 향해 바라보고 있는
나무들은 시원시원하게 뻗어있네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호수 뷰~!
엄청나게 큰 보문호수가
주변에 둘러져 있어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산책로를 한 바퀴 돌아보고
지하 1층 안으로 들어와 봤답니다~!
(바람이 많이 안 부는 날씨라 구경하기 좋았어요~)

호수가 보이는 쪽은 통유리로 안에서도
호수 뷰가 잘 보이게 되어 있었고
카페가 전체적으로 부채꼴 모양으로
자리와 계단, 인테리어 등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대부분 흰색, 회색, 검은색 등 무채색 인테리어들이
대부분이라 차가운 느낌이 있었는데
많은 식물들이 곳곳에 있어
답답하지 않고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의자와 식물들만 보면
휴양지 느낌이네요~!

돌아갈 시간이 되어서 간단하게 커피 한 잔만 시켰답니다...
하지만 구경할 거리가 많고
시원한 느낌이라 편안히 휴식하기 좋은
카페
<엘로우>
LLOW
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