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대구][신당동]해피 치즈 스마일

in #zzan3 years ago

대구 동구 신당동

성서 계대 떡볶이 맛집

해피 치즈 스마일
떡볶이, 튀김 우동, 라면 등 분식 맛집
돈가스 플레이트, 해시 브라운 등
핫플레이스

이번에는 달콤한 떡볶이로 유명한
분식 맛집

<해피 치즈 스마일 계대동문로>
입니다~!

가게 앞에는 해피 치즈 스마일이라는
글씨가 분필로 적혀있기도 하고,
글자대로 구멍이 뚫려있는 표지판이 있기도 하고
다양한 표지판들이
가게 주변에 있었어요~!

이른 저녁에 갔지만
해는 져서 주변은 어두웠는데
가게 위에는 얇고 긴 간판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었어요~!

그리고 가게 내부로 들어가서
자리를 먼저 안내받았답니다~!

평범한 테이블에 투명한 의자가 있었는데
의자마다 다른 글씨가 등받이에 적혀 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 위에는
메뉴판과 물컵, 앞접시와 수저가 미리
놓여 있었고요.

가게는 넓고 자리도 많아서
편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주방이 훤히 보이는 곳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었어요~!

간단한 세팅을 하고~

메뉴판을 살펴봤답니다~!
빨간색 메뉴판은 떡볶이의
맵기와 토핑, 종류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메뉴판이었어요~!

그리고 파란색 메뉴판은 각종 사이드 메뉴와
음료 등이 적혀있었어요~!
전 매운 걸 잘 못 먹기에
안 맵게 해서
돈가스와 함께 시켰답니다~!

먼저 나온 돈가스 플레이트입니다~!
진짜 알맞게 익은
돈가스 안이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꼭 먹어봐야 할 치즈 떡볶이입니다~!
말이 필요 없고 진짜 다시 한번 또 먹고 싶은
참 달달한 떡볶이였어요~!
떡과 어묵도 맛있었지만
돈가스랑 같이 먹는 것도
참 맛있었던
<해피 치즈 스마일 계대동문로>
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