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대구][침산동]풍국면 삼성창조캠퍼스

in #zzan3 years ago

대구 동구 침산동

삼성 창조 캠퍼스 국수 맛집

풍국면
해물칼국수, 육회비빔밥, 열무비빔국수
꼬막 비빔밥, 핫플레이스
겨울에 더 맛있는 따뜻한 칼국수

오늘은 추워진 날씨에 생각나는
국수 맛집

<풍국면 삼성창조캠퍼스>
입니다~!

우선 지도를 따라가시면 캠퍼스 내에
풍국면을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가게 내부는 넓진 않지만 많은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국수를 묶음으로 파는 진열장이 한 곳에 보였고요~!

테이블은 위 사진과 같이 평범하고 기본적인 테이블과

벽과 붙어있는 바 테이블과
가게 중앙에는 엄청 크고 넓은 테이블이
2개나 있어서
단체 손님들도 있었어요~!

우선 주문서를 먼저 받았답니다~!
옆에 빈칸에 체크를 하고
주문서를 직원분께 드리면 된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온 메뉴판에는
음식 이름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이 적혀있었고
필요하면 사진까지 있어서
메뉴를 고르는데 참 수월했답니다~!

그리고 메인 음식인
해물칼국수, 강릉 짬뽕 칼국수, 꼬막 해초비빔밥, 육회비빔밥 등이
있었고 옆에는 사진까지 나와 있었어요~!

그리고 세트메뉴도 있어서
다양하게 먹고 싶으시면
세트메뉴를 시키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희는 배가 많이 고팠기에
세트메뉴를 주문했답니다~!

우선 먼저 나온
부추 만두입니다~!
참기름에 찍어 먹으니
달달하고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다음 나온 꼬막 해초비빔밥입니다~!
야채가 많고 짜지 않아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물칼국수입니다~!
국물이 참 시원해서 좋았던
<풍국면 섬성창조캠퍼스>
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