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 칼국수 제주공항점[노형동][제주도][macttr]

in #zzan3 years ago

제주도 제주시 노형동

제주 공항 근처 보말 칼국수

한림 칼국수
매생이 보 말 전, 영양 보말죽, 반계 닭칼국수
제주공항 근처 맛 집, 아침식사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지난 초 겨울 출발한 제주도 2박 3일 여행~!
(맛있는 음식 진짜 많이 먹었던 여행이에요~)
그 첫 번째

<한림 칼국수 제주공항점>
입니다~!

제주 공항을 점심 즈음에 도착해서
렌트 카를 한 뒤에 늦은 점심을 먹으러
도착한 곳이 바로
한림 칼국수입니다~!
지도를 따라 골목 안으로 들어오시면
제일 먼저 정자와 함께
넓은 주차장을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안으로 들어가면
가게 내부는 넓고 의자가 아닌 좌식 테이블이 참 많았어요~!

늦은 점심이지만 사람들이 그래도 꽤 많이 있었고
저희가 온 뒤로도 꾸준히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먼저 메뉴판을 살펴봤답니다~

메뉴판은 참 간단했어요~!
많은 메뉴가 있는 것이 아니라
대표적인 메뉴가
(칼국수와 보말죽, 보 말 전, 불고기까지)
가격과 함께 큼지막하게 적혀있었어요~!

게다가 공깃밥 무료(셀프)까지~
원산지는 옆에 잘 표시되어 있네요.

보말 칼국수와 영양 보말 죽을 주문하고
가게를 살펴보니
보말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었어요~!

제주도 사투리로 비파 고동을 말하는 보말은
영양이 많아 숙취해소나 자양강장에 좋다고 하는
자세한 설명이었어요~!

그렇게 여기저기 둘러보는 동안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깍두기와 김치, 젓갈을 평범한 맛이었지만
무말랭이 음식이 매콤하지 않고
고소한 게 참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영양 보말 죽입니다~!
전복죽과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더 고소하고 식감이 부드러워
따로 씹지 않고 잘 넘어가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대표 음식인 보말 칼국수입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어떻게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참 맛있고 개성 있었어요~!
다음에 제주도를 가게 되면
이 음식은 꼭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한림 칼국수 제주공항점>
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