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경상북도][칠곡]봉명 참숯 가든

in #zzan3 years ago

경상북도 칠곡군 동명면

백숙, 삼겹살, 갈비 맛 집

봉명 참숯 가든
능이 백숙, 생 삼겹살, 꽃등심 구이, 돼지갈비
직접 구워주시는 서비스 좋은 맛집

요즘 다시금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는데
밖에 돌아다니지 말고
집에서 조심하고 있어야 할 시기가
다시 오고 있는 건 아닌지
두렵네요...
일단 그전에 다녔던 곳 들을
먼저 포스팅하고 조심하고 있어야겠어요...
이번에는
칠곡 백숙, 삼겹살 맛 집

<봉명 참숯 가든>
입니다~!

지도를 따라가시면
넓은 주차장과 함께
넓은 가게를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입구에 도착하시면 제일 먼저
메뉴판 사진을 볼 수 있었어요~!
백숙, 삼겹살, 꽃등심 구이, 오리구이가
주된 식사 메뉴이네요~!

그리고 안에 들어가기 전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실내화를 내어주셔서
편하게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엄청 넓었어요~!
문이 있는 방이 있어
단체 회식을 하기에도 참 좋아 보였어요~!

그리고 메뉴판은 한 쪽 벽에
큼지막하게 붙어 있었는데
사진이 흐릿하게 나왔네요...

저희는 일단 고기가 먹고 싶어
생 삼겹살을 먼저 시켰답니다~!
다양한 밑반찬이 나왔는데 그중에서도
나물은 직접 기르셔서 캐시고
요리하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고기를 친절하게 직접 구워주셔서
참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버섯과 함께 맛있게 지글지글
익어가는 중이네요~!

그리고 청국장찌개도 직접 만드셔서
손님들께 내어 주신다고 하네요~!

ogq_58146d74c399f-3

조미료 맛이 전혀 안 나고
짜지 않고 시원해서
참 맛있었어요~!

청국장찌개와 함께
밥을 먹을 때, 마무리할 때에는
갈비가 빠질 수 없죠~!
마지막으로 갈비까지
참 맛있었던
<봉명 참숯 가든>
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29.19
ETH 3026.3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