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티재[산격동][대구][macttr]

in #zzan3 years ago

대구 북구 산격동

한식 보쌈, 닭갈비 맛집

한티재
한식의 티 나는 재구성, 든든 한 끼
순두부찌개, 부대찌개, 쟁반 막국수
맛있고 가성비 좋은 한식 본점

이번엔 한식을 먹으러 찾아간

<한티재 본점>
입니다~!

우선 가게 내부로 들어가자
넓은 가게 내부 다음으로
제일 먼저 볼 수 있었던 것은
벽에 걸린 큼지막한 메뉴판이었습니다~!

보쌈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음식들이
메뉴로 적혀있었어요~!

그리고 세련된 테이블과 소파와 의자들이 있었고요~!
특히 배달로도 엄청 바쁜 것 같았어요~!

(최근 신메뉴로 나온 듯한 부대찌개와 보쌈)

그리고 테이블에는 나무로 된 메뉴판이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앞 면에는
한티재의 의미인
[한식의 티 나는 재구성 든든한끼 한티재]
라는 문구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음식을 주문하고 음식과 같이
밑반찬들이 나왔는데
특별한 음식들은 아니었지만
맛있어서 밑반찬은 셀프라
셀프 바를 몇 번 더 이용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먼저 닭갈비와 밥입니다~!
약간 매콤한 게 밥과 함께
쌈 싸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엄청 배고팠기에
순두부찌개와 보쌈을 세트메뉴로 시켜서
진짜 다양하게 먹었어요~!
진짜 놀라운 건 이런 구성이
만 원도 채 되지 않는 가격이었어요~!

이렇게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가격에 부담되지 않았던
참 맛있어서 다음에 또 들르고 싶은
<한티재 본점>
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09.23
ETH 2940.4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