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처음 보이는 3개가 연말에 가지게 되는 것

in #zzan5 years ago

tttt.jpg

저는
스웩.주름.식탐..

여러분들은 뭐가 보이시나요?

Sort:  

Congratulations @maikurak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전 주식, 주스, 품위네요. 주식이 대박나서 주스한잔 마시며 품위있게 호가창을 들여다보고 있으려나봅니다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캬~ 주식도 잘되시고 스팀도 잘되시면 좋겟습니다.!

하늘.털.사랑.:.... 여자가 없넹

털.. ㅋㅋㅋㅋㅋㅋㅋㅋ 털이라니 !!!!!!!!!! 너무웃기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구찌 갖게 되나여...

Posted using Partiko iOS

구찌뽕을 갖게됩니다.

아?!?

Posted using Partiko iOS

하늘, 순수, 그리고 조바심....
연말에 왜 이런걸 가지게 될까요ㅠ
조바심나지 않게 얼른얼른 일 해야겠어요 ㅠ

화이팅이십니다!

저는 부두, 시체, 하늘 이 보이는데... 시체라니~ 시체라니~~~~~~~ ㅠ

헐.. 무서운 연상 단어입니다....

부두에서.. 시체로...

부두에 하늘을 향해있는 시체 ㅠㅠ

그거슨안됩니다 ㅠ

저는 시체 , 비밀, 스웨 시체가 왜보이지 ;;;

헉..시체..비밀...

사랑, 위액, 조바심.
요새 일이 너무 바빠 조바심 내고 위액이 많이 나오는데 ㅎㅎㅎ 맞군요.
하지만 남편의 사랑으로 다 극복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힘으로 아픔을 극복하시는!!!
부럽습니다^^

사랑으로 극뽁~

연줄, 초코, 홍조
멀까요?
ㅋㅋㅋㅋㅋ

기회를 한번더드리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