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드디어 토너먼트에 참가해 보았습니다.

in #zzan5 years ago (edited)

저번 토너먼트 도전은 참가도 못해보고 끝나 버렸지만, 오늘은 저번에 무슨 문제였는지 "@marabara" 님 께서 알려 주셨기에 문제없이 참가 할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marabara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


저번에 토너먼트에 참가하지 못했던 것은 경기 시작 15분전 부터 하는 "체크인" 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결국 제 잘못이지만 "체크인" 버튼을 "번쩍 번쩍" 하게 눈에 띄도록 만들지 않은 개발팀에게 잘못을 떠넘겨 봅니다.


암튼 드디어 체크인까지 마쳤습니다.


긴장되는 시간이 흐르고 드디어 토너먼트가 시작됩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이번에도 오른쪽 상단의 상자에 "배틀" 이라는 버튼이 생성됩니다. 이걸 누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아... 역시 토너먼트는 초보자들이 낄 자리가 아닌가 봅니다. 상대님의 덱이 참으로 금빛 찬란하네요.


어? 그런데 이겼습니다?


물론 운빨이었지만... 한번 운으로 이기고 내리 2판을 져서 토너먼트에선 시작하자마자 바로 탈락했습니다.


에구... 그래도 혹시나 첫판은 상대방이 지각을 한다던지 해서 이길수도 있을까... 싶은 기대를 했는데, 현실은 그런것 없네요.

제 덱의 현실을 확인하는 씁쓸한 하루였습니다.


Sort:  

토너먼트! 생각보다 방법이 간단하네요.
저도 토너먼트에 한번 나가봐야겠네요. 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어서 다행이네요... 즐거운 스몬 세상이 되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85.30
ETH 3142.9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