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간단히 일퀘 끝내기~ / 스팀몬스터 길드가 한달 내에 시작된다는군요 - 간단히 번역해서 올렸습니다

in #zzan5 years ago

smongo.JPG

안녕하세요, 스몬고 @smongo 입니다.

힘든 월요일과 화요일을 끝내고 집에 돌아와 스팀몬스터 앞에 앉았습니다. ㅎㅎ

Screen Shot 20190709 at 4.12.34 PM.png

간단하게 일퀘 끝냈네요~ 역시 KR 플레이어 분들 안계실 때 해야하나 봅니다 ㅎㅎ

일퀘 보상도 나쁘지 않습니다. 레어 부자입니다^^

Screen Shot 20190709 at 4.12.12 PM.png


@steemmonster 가 어제 길드에 대한 포스팅을 올렸군요.
https://steempeak.com/splinterlands/@steemmonsters/guilds-coming-soon

미리보기를 한번 해볼까요? 아직 확정된 것 아니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길드 만들기 또는 참여하기

길드의 순위, 명칭, 점수, 멤버수 와 사용언어를 보여주네요.

길드 정보

해당 길드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창단 시기와 길드 점수, 멤버수, 길드에 대한 소개, 공지 사항 등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길드 대표자는 이벤트를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있구요.

길드 멤버

길드 각 멤버의 신상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언제 신청했는지, 운영자나 간부 멤버인지, 그들의 점수는 어떤지, 언제 가입했는지, 최근 게임은 언제했는지 등등을 볼 수 있네요.

길드 사랑방

우리 길드에 어느 멤버다 현재 접속중인지도 볼 수 있고 채팅도 할 수 있나보네요.


근데 이렇게 길드를 만들어서 순위가 정해지면 길드에 다라 뭔가 메리트가 있겠죠?
저도 KR 길드에 꼽사리 끼고 싶네요~

오늘도 즐몬하세요~ @floridasnail 과 스팀짱도 즐기시구요~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다들 KR길드에 들어가려고 할 것 같네요.ㅎㅎㅎ

드디어 길드가 곧 시작되나요
기대가 됩니다

길드 나오면 또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