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day] 스팀짱 짱짱, 골라 쓰는 재미가 생긴 스팀잇

in #zzan5 years ago (edited)

20190709_112636.jpg

스팀짱의 첫 글을 적어보렵니다^^
일상글 적기 좋은 곳이 생겼네요~ 열심히 채굴해서 스테이킹 늘려놔야겠습니다!! 오늘은 일상글은 아니고 요즘 스팀잇의 변화에 대한 소회를 적어보고팠어요.

스팀잇에 와서 어릴적 많이 쓰던 표현인 이란 표현을 다시 쓰게 되네요. ㅎㅎ 저는 짱이란 말과 함께 자란 세대인데.. 만화책도 짱이란게 있었고, 학교에서 제일 싸움 잘하는 친구를 짱이라고 했었죠. 기분이 좋을땐 짱좋다, 최고라는 표현은 킹왕짱, 짱짱 ㅋㅋㅋ 등등

그런데 시대가 흐르고 뭔가 짱이 옛스런 느낌이 되어 짱좋네 이런 표현을 6살 차이나는 남동생이 듣곤 옛날 사람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 놀리기도 하였으나 입에 붙은 말은 쉽게 고쳐지지 않더군요. ㅋㅋㅋㅋ 그런데 스팀잇에서 짱짱맨과 스팀짱을 통해 다시 듣게 되니 반갑다는 생각이 문득 들어 이리 적어봤습니다. 스팀짱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Screenshot_20190709-124833_Chrome.jpg

스팀짱 외에도 리브! 여긴 글 목록보기가 넘 좋더라구요. 글 클릭 후 넘어가 로딩되는 속도도 빠른 기분. ㅋㅋ 새로운 시도가 정말 반갑습니다. 로고도 고차원적이고 예쁩니다.


Screenshot_20190709-125125_Reminder.jpg

또 AAA !! 리뷰를 보니 보고픈 영화가 쌓여가고 있습니다. 메모장에 우선 적어두고 있어요. 당장은 시간이 없어 못보지만 결혼 후에 일을 좀 쉴 생각이라 ㅋㅋㅋㅋ 그때 보려구요.^^ 미래엔 aaa글 자주 쓰겠네요 꺄아~~
같은 영화, 다른 리뷰 ! 보는 시각이 달라져서 리뷰글 읽는것도 저는 참 재밋더라구요. 그리고 보물상자까지 종종 등장하니까 매력 터집니다. ㅋㅋ

그동안은 AAA리워드 받으면 봇으로 보팅을 받거나 다른 토큰을 구매하는데 사용했는데 오늘은 10만정도 스테이킹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어 ㅋㅋ 차곡차곡 모아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2천개 스테이킹 완료!^^ 54,000개 정도 더 모아야겠네용. ㅋㅋ 갈길이 멀군요. 그래도 이 글은 리뷰는 아니니 aaa태그 사용은 안하려구요. ㅋㅋㅋ


1541158326137.png

마지막 SPT! 스팀몬스터를 하면서 카드를 개봉해 좋은게 뜨면 자랑하고 싶을때가 있거든요~ ㅋㅋㅋ 혹은 안될때 하소연도 하고싶고 ㅋㅋㅋ 일일퀘스트에 대한 글이나 카드개봉기 이런것도 간단히 적을 곳이 생겨서 좋더라구요. 카드값 쌀 때 레벨업 좀 해놓을걸 하는 후회가 요즘 들기는 하지만 ㅠ 그래도 제 투자대비 효율적인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dec로 보팅도 받고 ~ 골카 받은거 다 팔아모은 스팀으로 jjm도 구매했으니 ㅋㅋ 스몬은 하길 잘 한거같아요^^


오랜만에 복귀한 분들이나 처음 접한 분들께는 좀 어지럽고 복잡할거같단 생각도 들지만.. 스팀을 이용한 다양한 시도가 어우러지고 개선과 발전하는 모습이 전 좋습니다. 골라 쓰는 재미가 생긴 요즘의 스팀잇^^ 더 다양한 글이 많이 모여 큰 줄기를 이루길 !! 이만 뿅 물러가볼게요.


20180327_191137.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삼성페이 소액 해외송금 가능? 리얼리?

오래만에 글 하나 적어봅니다.얼마전에 중국 친구가 결혼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꼭 오라고 하더...

Sort:  

요즘 변화에 따라가질 못하겠어요~~ ㅠ
어이쿠! 보고싶은 영화가 엄청 많으시네요!! 결혼은 언제??? 부럽당~ ㅎㅎ

독거님 저보다 잘 따라가시는거 같은데용 ㅋㅋㅋ 결혼은 10월에 합니다!! 백일도 안남았어요~~

우와~~ 10월의 신부!! 축하드립니다^^ 결혼식 밋업 한번 가시죠? ㅎㅎ

ㅋㅋㅋ 축하감사합니다~ 온라인 밋업으로 해야할까용 ㅋㅋ

당연히 결혼식날 오프 밋업이죠!! ㅋㅋㅋ

영화리뷰 많이많이 올려주세요..제가 스토킹 하겠습니당 ㅎㅎ

넵 !! 15번 곤님 맞으시죠?ㅎㅎㅎ 미래에 영화리뷰에서 또 뵈어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79 which ranks you at #1491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99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요즘은 스팀의 본연의 보상보다 토큰보상에 스티미언들이 더 매진을 하는것같네요.
무슨일이든 변화가 존재하니거니..
스팀짱에 포스팅하는것두 변화에 적응하는게 아닐까요. 변화에 맞추어가는건 당연한것이니. 홧팅입니다^^

넵^^ 하루하루가 다채로와졌습니다. ㅎㅎ

정말 많은 것들이 생겨나서, 이젠 다 따라 잡기는 커녕, 하나만 하기에도 버거운 느낌이네요. ^^ 그래도 꾸준히 뭔가를 이렇게 오래 하는게 있어서 정말 다행이고 감사한 일입니다. ^^

네 ㅋㅋ 저도 시작한 시간을 보니 ㅋㅋㅋ 놀랍습니다. 코인에 불장이 안와서 탈출을 못해서 일지도요.. 하하하

열심히 적응해나가시는군요 흐흐흐 전 포기했스빈다 ㅠㅠ

오이님 포기하지마세용~~~ ㅋㅋㅋ

저는 부계정 관리가 너무나도 힘든듯요... 특히 부계정엔 스파를 얼마 안 임대하다보니 포스팅을 올릴 경우에는 바로 바닥 나서, 포스팅을 안 하는 부계까지 만들었네요...ㅎㅎ

rc소모도 ㅠㅜ 마자요. 비번도 엄청 긴데 ㅋㅋㅋ 계정 여러개 관리하시는 분들 대단해욤.

요즘은 다양한 글들이 많아져서 볼게 많아 좋아요 ㅎ
열심히 채굴해야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마자요. 글도 다양해지고 주제별로 정리되니 보기도 좋아요~

아낌없이 주는나무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