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비오는 날이네요...

in #zzan5 years ago (edited)

오늘은 좀 힘든 여정이 될 수도 있을거 같네요

한동안 비가 안내려서 농가에는 좋은 일이긴 하지만, 주말에 이곳 저곳 다녀야 되는 저는 안타깝지요

요근래 나름 바쁘게 살다보니 시간은 잘 가는데 ... 지나온 날들에 대한 후회는 조금씩 늘어가는 거 같아 매일 하루 하루를 최대한 더 잘 살아보자 ! 라는 목표로 달리다 보니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나는 느낌도 있는거 같네요, 일정을 좀 빡빡하게 잡고 일정대로 맞춰가기 위해 늦게까지 뭔가를 하고 그러다 보니 체력은 떨어지고 ㅜㅜ

일은 일정과 체력 그리고 휴식의 조화가 필요하다고 느끼네요

여러분도 쉴땐 쉬면서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Sort:  

형님도 조심히다녀오세요

무조건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셋째도 개털ㅍ 건강이에욥!!ㅎㅎ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ㅡ' 아잣!!!!

체력 떨어지는게 일이죠 ㅠㅠ
최근들어 원사마님 너무 달리셨습니다요~
저도 이제는 퐁당퐁당 하던지... 저도 이번주는 월~금 새벽 2시 넘어 잤네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면.. 너무 몽롱합니당.. 눈감고 걸어댕김요 ㅋㅋ

적당히 쉬엄쉬엄 잘 해나가보시죠!! ㅋㅋ 화이팅입니다!!

Whan dev team 가즈앙!! ㅋ

Happy Pick Result!!(Pick 1 account)

Play(일, 돈, 사랑)

Ranking..!!
No1. 돈(2)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