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graphy] 캘리그라피 다온폰트편 12 - 마지막

in #zzan4 years ago

1212.청년글씨.JPG

오늘 소개할 폰트는 '다온' 브랜드의 '청년글씨'입니다. 제가 하나 남은걸 깜빡하고 어제 다른 시리즈를 시작했네요.ㅎㅎ 그래서 오늘 드디어 마지막 남은 다온폰트를 소개하고 잠정적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1212.청년글씨i.jpg

오늘은 재미있게 봤던 영화 제목으로 만들어 봤어요. 동명의 OST도 상당히 감미로웠죠.^^

1212.청년글씨2.JPG

그런데 이렇게 서체를 조합하고 보니 예전에 지적한 대로 다들 너무나도 비슷하다는 걸 새삼 깨달았습니다. 비록 저렴하게 구입하긴 했지만 이건 좀 심한듯... 제가 구입하지 않은 것 까지 합하면 2배는 더 될텐데 정말 문제가 많습니다.ㅎㅎ 비슷하지만 하나만 구입한다면 이 '청년글씨'를 추천드립니다. 전혀 다른 느낌의 고택은 강추드리고요. (하지만 이젠 개별판매를 안하니...)

list.JPG

암튼 영화 스틸컷에 앉히고 완성했습니다.
1212.청년글씨.JPG

폰트가 마음에 드시는 분들은 아래 다온폰트 홈에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업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폰트외에도 각종 이미지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폰트도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세요.^^
다온폰트 공홈


zzanbanner.jpg
스팀짱오픈카톡방 바로가기

Sort:  

같은 배에서 나온 형제들이라 다 비슷한 듯 하네요 ㅎㅎㅎ

네. 같은 분이 쓰신 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