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7일 수요일ㆍ아몰랑 일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20190807_164916.jpg

ㆍ이마상처 흉터없이 낫기를

ㆍ캠핑클럽을 시청하였다. 이진과 이효리는 상극이네. 그래도 이진. 정말 사랑스런 언니다.

ㆍ집에서 배달음식 시킬때 앱을 이용한적이 없었다. 그러다 오늘 11번가에 배달의 민족 쿠폰세일을 하기에 포인트써서 510원에 3천원 쿠폰을 5장샀다. 찜닭을 앱으로 배달시켜보니 이건 신세계네. 앞으로 자주 시켜먹어야징.

ㆍ아몰랑

Sort:  

배달은진리죠 ㅋ 넘 좋음

아이 상처가 잘 아물길요 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ㅠㅠ생각보다 큰상처인가봐요 6개월동안 연고바르라고 하시더라구요 의사가

첫째가 얼집에서 이마 찟어져서

레이저 한 6번 받고 크림도 한 반년 바른거 같은데 ... 치료는 종료 되었지만 흉은 보이긴 하네요 ㅜㅜ 그래도 레이저 치료까지 안하신거면 그나마 다행인듯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쩌다가 이마에 ㅜㅜ

쇼파에서 창틀로 떨어졌네요ㅠㅠ제이님ㅎㅎ다음달 순산기원!@!

어휴 많이 아파겠어요. 날도 더운데 빨리 흉없이 낮기를 바래요.

이마에 흉이 안져야 할텐데...

마틸다님 더운데 에어컨 밑에서 시원하게 보내세요

나도 그 쿠폰 샀는데 ㅎㅎㅎ
찡 이마 ㅠㅠ

ㅠㅠ 관리해주다가 정 안되면 레이저치료를ㅠ.ㅠ앙 내돈ㅋㅋㅋ

흉 안지고 잘 낫기를 ㅠㅠ

ㅠㅠ팥쥐님 감사해요ㅠㅠㅡ

아니들은 회복력이 남다르겠지... 흉터 없어지지 않을까 했는데 남아있는 흉터들이 있어요. 생각보다 크지도 않은 상처였는데 말이죵. 이마쪽이니 관리 잘하셔서 안남길 안남길 ㅠㅠ

하필 얼굴에 난 상처라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네요ㅠ.ㅠ 이제 4살되니 회복력도 영(?) 아니올시다ㅠㅠㅠ

상처 잘 관리해주세요.
관리한것과 안 한것 차이 많이 나요.

엄마가 부지런해야 할거 같아요 끄아

아이 얼굴에 상처 생기면 정말 가슴 아프죠.
괜찮을 거에요. 그럴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