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3 | Bitcoin Update, Inflation and On Chain Data

in CybeRN2 years ago

오늘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많은 것을 논의할 것입니다. 지난 블로그 BTC 업데이트 게시물 이후 비트코인 ​​가격 조치, 온체인 데이터 및 미국 인플레이션을 다루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제 개인적인 연구와 분석입니다. 시장이 매우 불안정하기 때문에 손절매가 적으면서도 그에 따라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rrespects, upvotes 및 팔로우로 지원하십시오. 의견 섹션에 답장을 보내서 어떻게 느끼는지 알려주고 의견, 아이디어 및 쿼리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 BITCOIN °

moc2.jpg

이미 경고했듯이 $42,500 ~ $42,800는 매도 압력을 볼 수 있는 영역이며 동일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Bitcoin은 또한 $40,000에서 $39,400의 주요 지원 영역을 나눕니다.

비트코인은 이 영역을 되찾고 추가 상승 움직임을 위해 그 위에 양초를 닫아야 합니다. Hodl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BTC가 유지해야 하는 다음 지원 수준은 $38,200입니다.

또한 인플레이션 데이터 발표로 인해 시장의 변동성이 발생했습니다.

moc3.jpg

Bitcoin 차트는 12H 시간 프레임에서 저녁 별 약세 패턴을 묘사했습니다. 비트코인은 이 패턴을 무효화하기 위해 41,200 이상으로 양초를 마감해야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트코인 ​​가격이 더 많이 폭락했을 것입니다.

moc4.jpg

비트코인은 지지선인 $38,200 이상을 유지했습니다. 이 수준이 깨지면 가격이 다음 지지 영역인 $37,200에서 $36,400로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BTC는 강세 모멘텀을 얻기 위해 좋은 거래량으로 $39,400 저항 수준을 해제해야 합니다. 이 저항 영역을 지우지 못하면 계속 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moc7.jpg

비트코인은 지지선인 38,200에서 정확히 반등하여 40,200달러 저항을 깨려고 했지만 거부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은 39,000달러 이상에서 거래되지만 추가 상승 움직임을 위해서는 39,400~40,200달러의 저항 영역을 정리해야 합니다.

나머지는 모두 이전 차트와 동일합니다. 비트코인이 $38,200 지원 영역을 돌파하면 비트코인 ​​가격은 계속해서 하락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더 많은 청산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시장이 매우 불안정하기 때문에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ci1.jpg
지원 및 저항 차트

ci2.jpg
일일 차트

ci3.jpg
$ 39300는 첫 번째 중요한 저항 영역입니다. BTC가 저항을 깨고 지지를 확인하거나 하향 거부되는지 관찰하십시오.

ci4.jpg
$ 40400 지원은 지금 약화되었습니다.

ci5.jpg
이것은 또한 우리가 2개의 Imp 이동 평균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촛불을 그 위에 가까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ci6.jpg
더 큰 시간 프레임을 기반으로 하는 추세선.

cph1.jpg

cph2.jpg
지난 블로그 게시물에서 공유된 지원 영역을 따르는 BTC.

° INFLATION °

mgd1.jpg
노동부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전년 대비 7.9% 증가했습니다. 1981년 7월 이후 최대 상승폭.

moc1.jpg
비트코인의 인플레이션율은 현재 약 1.69%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도록 체계적으로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 ON CHAIN DATA °

moc9.jpg
거래소로의 총 전송량(#BTC로 표시) - 30일 SMA

🟩 수익 창출 사이클 종료

🟥 진정한 항복 이벤트

🟦 낮은 판매 압력

moc8.jpg
지난 몇 개월 동안 BTC 가격이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거래소(MA7)로의 예금 유입 추세는 여전히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추정 레버리지 비율이 계속 높습니다.

거시경제적 이슈, 지정학적 위기 등 불리한 요인이 발생하면 언제든지 현물 및 공매도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분간 변동성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moc6.jpg
BTC 지난 4일 동안 BITFINEX의 대규모 투자자들은 엄청난 공매도를 축적했습니다. 숏 포지션이 294% 증가했습니다. 조심하십시오. 시장은 언제든지 갑자기 하락할 수 있습니다. 타이트한 손절매를 사용하세요.

moc5.jpg
현물 거래소로의 "스테이블 코인 유입(MA7)"인 스마트 머니는 곧 BTC를 구매할 준비가 되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의 분석과 시장 통찰력이 여러분 모두가 유리한 거래를 하고 손실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는 겸손하게 여러분 모두가 저를 지원해 주시기를 요청합니다. 여러분 모두의 이 한 걸음이 저를 계속 동기부여할 것입니다.

@jondoe @puncakbukit @tomhall @jrcornel @thedogekid @adorable.bliss @justyy @acom @technologix @dexpartacus @marketreport @repampanos @kryptodenno @kingscrown @skycorridors @vaibhavshah @onepercentbetter @lee2k @offgridlife @aimanasif @munna101 @uoid @ga38jem @aotearoa @welshstacker @reeta0119 @acom
@cyberrn @zzan.admin @cjsdns @pius.pius @jamislee @peterchung @ipokr @wjs @steemns @steem-agora @etainclub @timbae @blokfield.nia @knight4sky @project7 @happyberrysboy @happycapital @secuguru @jsquare @blancelifekrau @hallcat @ogst0311 @successgr.with @augustine484 @xpilar @successgr @lucky2 @isun @flysky @dobartim @wonsama @oldstone @pepsi81 @jayplayco @dorian-lee @girolamomarotta @happyberrysboy @steemfield @cancerdoctor @kopasi @ayogom @donekim @ravenkim @soosoo @schkolade

감사 해요

Sort:  

나는 당신의 시장 통찰력과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