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한줄리뷰이벤트] 만화/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 보팅 + AAA 지급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aaa • 7 years ago 역시나 둘다 못본 영화군요!! ㅎㅎ 몰입도가 장난 아니라니.... 한번 봐야겠는데요^^
저는 좋았습니다.
책도 너무 좋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