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만화/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으로 다양한 시리즈로 트리플A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1. 오늘의 영화 시리즈 소개

오늘의 영화 시리즈는 다양한 영화에 대해 댓글로 소통을 하는 주제입니다.
제가 소주제를 주면 그에 맞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2. 오늘의 소주제

지난주에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를 소주제로 삼았습니다.
https://www.triplea.reviews/aaa/@hodolbak-aaa/4z7txr-and-aaa

그래서 오늘은 트리플 A 주간리뷰와 함께 발을 맞추어 가보겠습니다. ㅎㅎㅎ
(숟가락 얹기 신공)

만화/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영화


입니다.

만화/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들의 끊이지 않는 논란중에 하나가 '원작보다 잘 나왔느니 못 나왔느니' 하는 것들이죠.^^
그럴때는 차라리 원작은 안보고 영화만 보는게 좋기도 하죠^^


3. 보상

  1. 모든 댓글에 보팅! (10%~, 댓글에 따라 차등, 113만 스테이킹)
  2. AAA 추가지급! (@wonsama 님의 댓글순서를 활용, 제가 주사위를 굴리고 제 주사위 숫자에 가까운 댓글 순서 3인에게 150 AAA 지급)


4. 기간

  1. 다음 시리즈 포스팅전까지



그럼 제가 오늘 추천하는 영화는!!
다시 볼려고 영화도 다 다운받아 놓았습니다.
과연 이번주에 두개를 다 리뷰할 수 있을런지 ㅎㅎㅎㅎ

 
<출처 : themovie>

소설과 영화 몰입도 장난아닌
파트리크 쥐스킨트 원작의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주제 사라마구 원작의 '눈먼 자들의 도시'
입니다.



자 그럼 오늘의 영화를 소개해 주세요
정성스런 댓글엔 보팅이 더^^
많이 참여하시고 보팅도 많이 해주세요. 리스팀도 감사 감사^^

자 오늘도 놀아봅시다~~~~^^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만화책 원착입니다
GOD 박준형이 나온
드래곤볼 에볼루션이 있습니다

망작이긴 하지만

악 ㅎㅎㅎㅎ

오ㅎㅎㅎ 저도 향수랑 눈먼자들의 도시 리뷰 '언젠간' 하려고 했었는데,
댓글보니까 많은 분들도 같은 생각이셨네요ㅎㅎㅎ
그래도 다양한 시각의 리뷰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니까요!! +_+

만화원작 영화 추천은 '내부자들' 이요!! ㅎㅎㅎ
아직 원작을 보진 못 했지만, 영화가 너무 좋았어서 오히려 원작을 찾아보게끔 만드는 효과!! ㅎㅎ

눈먼 자들은 저도 재미있게 봤는데 향수를 아직 못봤네요.
대부분 원작이 있다는걸 보고나서 알아서 항상 아쉬워요. ^^

저도 향수 리뷰하려고 했는데 양보하겠습니다.^^

images.jpeg

누구인가 로튼키위즈가 리뷰를 한다는데 누가 리뷰소리 냐었는가? ㅎㅎㅎ
키위님 제가 양보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저는 짧게 쓸테니 로튼키위즈의 멋진 리뷰 보여 주세요^^

하하하. 아니에요. 무슨 그런 말씀을...ㅎㅎ 이미 다른 리뷰들 준비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둘다 못본 영화군요!! ㅎㅎ
몰입도가 장난 아니라니.... 한번 봐야겠는데요^^

저는 좋았습니다.
책도 너무 좋았고요^^

저도 향수 꼽으려고 했는데... ㅎㅎ
얼마전에 리뷰했던 버드박스가 생각나네요. 스릴러이기보다 시력을 잃은자들의 고통을 대변하는 것 같았어요.^^

이현세 님의 공포의 외인구단을 영화로 만든 이장호의 외인구단 기억나네요 ㅎㅎ
최재성 님의 젊은 시절... 멋졌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차태현과 전지현이 주연인 '엽기적인 그녀'가 있죠. 전 군복무시절 인트라넷으로 소설을 봤었던 거 같아요. 그 시절 몰래 소설 보는 재미가 쏠쏠했죠. 머드게임 하는 사람들도 봤었고요...;

크으 저는 만화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영화!
트랜스포머를 적어봅니다 ㅎㅎ

어릴적 외국의 tv채널에서 하던 트랜스포머 만화는 정말 최고였어요. 그 때 지아이조랑 함께 방영하곤 했었는데 완전 재밌었죠 ㅎㅎㅎㅎ

만화 원작인 영화들이 많죠
신과 함께, 이끼, 이웃사람,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대부분이 원작에는 미치지 못 하지만, 신과 함께는 괜찮아서 흥행에도 성공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