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줄리뷰이벤트] 만화/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 보팅 + AAA 지급
크으 저는 만화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영화!
트랜스포머를 적어봅니다 ㅎㅎ
어릴적 외국의 tv채널에서 하던 트랜스포머 만화는 정말 최고였어요. 그 때 지아이조랑 함께 방영하곤 했었는데 완전 재밌었죠 ㅎㅎㅎㅎ
크으 저는 만화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영화!
트랜스포머를 적어봅니다 ㅎㅎ
어릴적 외국의 tv채널에서 하던 트랜스포머 만화는 정말 최고였어요. 그 때 지아이조랑 함께 방영하곤 했었는데 완전 재밌었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