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화 리뷰 > 아이들과 함께 본 영화 [빅히어로]~마시멜로 같은 베이맥스 좋아요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AAA의 오픈을 너무 너무 축하합니다
저도 많지는 않지만 55,000 개 정도를 조금 전에 스테이킹 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리뷰를 볼 수 있는 AAA 모습 기대해 봅니다

사실 막내가 다섯살이라 같이 영화관을 가기는 힘들어서
집에서 아이들에게 영화를 보여주는 편인데요
얼마전에 아이들에게 틀어 주다 저랑 남편도 같이 보게 된 영화 "빅히어로"입니다

마블코믹스의 원작을 디즈니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작품인 빅히어로~

사실 로봇 베이맥스가 너무 귀요미라서 더 눈길이 가게 되더라고요
퐁실 퐁실 한게 마시멜로 같이고 하고 ~ 마지막 감동적인 부분까지
아이들 틀어 주다 온 식구가 다 같이 "빅히어로"에 푹 빠져 버렸어요

[줄거리}
주인공 히로의 형이 만든 의료용 로봇 베이맥스~
하지만 히로의 형 테디는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게 되고 주인공 히로와 로봇 베이맥스만 남게 됩니다

의문의 마스크맨이 히로를 공격하고~
히로가 만든 마이크로 로봇을 이용해 나쁜 짓을 하려는
악당이 출현하면서 도시를 지키기 위해서
"베이맥스를 " 슈퍼히어로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결국 악당을 막아 내는데 성공하지만
주인공인 히로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베이맥스~
베이맥스는 히로와 같이 돌아 오지를 못한답니다
마지막에 베이맥스가 히로의 손을 놓는 장면은
정말 제가 다 눈물이 나더라고요

로봇 이야기 보다는 무언가 감동이 있는 영화 빅히어로~
가족 영화로도 좋고 연인끼리 부부끼리 봐도 감동이 있는
그런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아핫,,, 이거 완전 잼나게 봤어요.
엇... 히님... 반가워요. ㅎㅎㅎ

저도 그냥 틀어주다 제가 재미있게 봤네요

저도 이거 봤어요 ㅎㅎㅎ 감동이더라는 ㅠ

아이들이 진짜 좋아햇어요 ㅎㅎ

저도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
샌프란과 도쿄를 믹스한 배경도 독특한 매력이 있었던듯요 ^^

영화가 너무 좋았어요 ^*^

AAA덕분에 제 때 못봤던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알게 됐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09.69
ETH 3029.00
USDT 1.00
SBD 3.75